사회 사회이슈

메가스터디 인강 프리패스 ‘메가패스’ 월정액 상품 출시



메가스터디교육의 고등부 사이트 메가스터디가 고등학생들의 대학입시에 필요한 모든 것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무제한 제공하는 ‘메가패스’의 월정액 상품을 출시했다.

부담 없는 수강 시작과 자유로운 수강 종료로 고등학생들을 위한 대대적인 학습 지원에 나선다.

메가패스 월정액 상품은 단과 강좌 1개 수강료로 한 달 동안 메가스터디 전 강좌를 무제한으로 수강할 수 있다. 부담 없는 수강 시작과 동시에 자유로운 수강 종료가 가능한 것. 파격적인 상품 구성뿐 아니라 해당 상품 출시 기념으로 1+1 이벤트를 동시 진행한다. 상품을 신청하면서 지인의 ID를 등록 시 본인은 물론 지인까지 메가패스를 30일간 무료 수강할 수 있다.


메가스터디 측은 학생들의 부담은 낮추고 효율적으로 학습할 수 있도록 기획한 상품으로 조건 없이 언제든지 종료 가능한 학생들을 위한 상품이라고 밝혔다.

관련기사



‘0원 메가패스’는 대입 일정까지 수험생들이 학습해야 할 양과 수강패턴을 분석, 수강료의 거품은 빼고 필요한 강좌는 무제한 수강할 수 있도록 구성한 서비스다. 계열을 지정하여 ‘메가패스’를 신청하면 메가스터디 사이트 내에 있는 전강사, 전과목, 전강좌를 본인의 학년에 해당되는 수능일까지(대학별고사 강좌는 11월30일까지) 무한 수강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수시지원에 필요한 내신, 비교과, 대학별고사 강좌까지 모두 무료로 제공한다. 또, 메가패스 회원만을 위한 상담게시판을 별도 운영하여 균형잡힌 학습부터 체계적인 입시 전략까지 대입 성공을 위한 지침을 제시해준다. 이처럼 ‘메가패스’ 하나만으로 강의 수강을 넘어 수능, 대학별고사, 입시전략 등까지 입시 전체를 아우르는 모든 대입 준비가 가능하다는 게 회사측 설명.

이번에 출시한 메가패스 월정액 상품과 학년, 교재 지원 등에 따른 다양한 메가패스 상품의 자세한 내용은 메가스터디 사이트를 참고하면 된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