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조윤희 임신·결혼 “나만의 샛별 찾아” 소감 직접 밝혀 “이동건과 결혼 소식 많이 놀라셨죠?”

조윤희 임신·결혼 “나만의 샛별 찾아” 소감 직접 밝혀 “이동건과 결혼 소식 많이 놀라셨죠?”조윤희 임신·결혼 “나만의 샛별 찾아” 소감 직접 밝혀 “이동건과 결혼 소식 많이 놀라셨죠?”




조윤희(35)가 라디오를 통해 이동건(37)과의 결혼과 임신 소감을 전했다.


이동건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와 조윤희의 소속사 킹콩 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일 두 사람이 혼인신고를 했으며, 2세를 기다리고 있다고 말했다.

지난 2일 오후 방송된 KBS 쿨 FM ‘조윤희의 볼륨을 높여요’에서 조윤희는 “초저녁에 새벽녘에 잠깐 볼 수 있는 나만의 샛별 찾으셨어요?”라며 “전 찾았습니다. 보고싶었어요”라고 청취자들에게 오프닝 멘트를 남겼다.


이어 조윤희는 “오늘 많이 놀라셨죠? 낮에 기사 발표를 했는데 많이들 축하해주셨습니다”라며 “모든 게 짜 맞추지 않아도 타이밍이 잘 맞았다. 빛나는 샛별처럼 밝게 잘 살겠습니다”라고 밝혔다.

관련기사



배우 조윤희는 “내 일이 맞나 싶기도 하고 얼떨떨해요”라며 청취자들의 축하인사에 거듭 “잘 살게요”라고 이야기했다.

한편, 방송 후 KBS 쿨FM ‘조윤희의 볼륨을 높여요’ 인스타그램을 통해 이수지와 조충현 아나운서에게 축하는 받는 조윤희의 모습이 전해졌다.

올라온 영상 속 이수지와 조충현 아나운서는 춤을 추며 축하노래를 불렀으며 이내 조충현 아니운서는 “이런 거 안 좋아. 좋은 것만 봐야 해”라며 “축하해요”라고 말했다. 이에 조윤희는 “감사합니다. 고맙습니다”라고 답했다.

[사진=‘조윤희의 볼륨을 높여요’ SNS]

/서경스타 박재영기자 pjy0028@sedaily.com

박재영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