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해커스어학원, 토익ㆍ토플 여름방학 인기강의 ‘무료예약’ 실시



취업난이 장기화 되면서 토익 등 어학 스펙을 쌓기 위한 대학생들의 움직임이 분주해질 전망이다. 방학이 시작된 후 본격적으로 계획을 세우던 과거와 달리, 방학 한두 달 전부터 방학 계획을 수립하기 때문이다.

해커스어학원은 방학 동안 고득점 달성을 돕기 위해 인기강좌에 대한 수강신청 우선권을 부여하는 ‘인기강좌 무료예약’을 실시한다. 이번 무료예약은 토익/토플/토스/오픽/텝스 등의 인기강좌에 적용된다.


해커스어학원은 인기강좌 무료예약 신청자에게는 등록방법과 배치고사 일정 등 학원 수강과 관련된 안내 메일을 전송해 수강생의 편의를 최우선으로 하고 있다. 실제 토익에 나올 문제만 담은 ‘Summer Edition’과 ‘세이임의 발음클리닉 인강(토스/오픽 등록자에 해당)’, ‘토플/GRE/아이엘츠 고득점 전략서’ 등 다양한 혜택도 제공한다.

이와 함께 ‘무료예약 소문내기 이벤트’에 참여하면, 해커스 종로 토익 RC 1위 이상길 강사의 ‘하프테스트’와 ‘리딩/리스닝/스피킹/라이팅 워크북’을 받을 수 있다. <[해커스 종로 토익 RC 1위] 해커스영어 사이트 해커스토익 전면개정판 리딩 무료강의 조회 수, 2013년 6월~2015년 2월 기준/중복 조회 수 포함>


관계자는 “지난해 여름방학에도 단 33분 만에 ‘토익종합반’이 조기마감되고, 그 외 123개의 강의도 모두 마감됐다”며 “이번 여름방학 또한 인기강의의 조기마감 행진이 예상되니 무료예약은 필수”라고 전했다. <[33분 마감] 2016년 8월 해커스어학원 토익종합반 최초 마감시간, [마감강의 123개] 2016년 7~8월 최종 마감강의 수 합계>

관련기사



한편, 해커스어학원은 체계적인 스터디와 수준 높은 강의, 양질의 자료 이 세 가지를 모두 갖췄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특히 해커스어학원의 스터디는 수강생 실력에 맞는 조 편성, 강사의 밀착관리, 전문 조교의 출결 및 테스트 관리로 일명 ‘빡센 스터디’로 불리고 있다.

베스트셀러 1위 교재와 강사의 자체제작 부교재로 진행되는 강의는 수험생들이 해커스어학원에 열광하는 또 하나의 이유다. 이 외에도 배치고사와 1:1 상담을 통해 자신의 현재 실력에 맞는 강의를 추천 받을 수 있고, 약점진단 테스트를 통해 자신의 취약 유형을 보완하는 방향으로 학습 계획을 수립할 수 있다. <[해커스 신토익 리딩] 교보문고 베스트셀러 1위, 2016.03.22 인터넷 일간베스트/ [해커스 신토익 리스닝] 교보문고 토익토플 베스트셀러 토익 리스닝 기준 1위, 2005~2015년 연간종합베스트>

이 밖에도 해커스어학원 수강후기 게시판에서는 지난 여름방학 토익종합반 강의를 평가한 수강생의 후기를 확인할 수 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