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금융 금융가

“신한카드로 결제하고 특별 포인트 적립하세요”

5월 가정의 달 맞아 다양한 혜택 제공

신한카드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포인트 적립, 무이자 할부, 게임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먼저 이달 말까지 신한카드 홈페이지에서 이벤트에 응모하고 신용카드로 특정 업종에서 일정 금액 이상 이용하면 마이신한포인트를 제공한다.

요식업종은 누적 50만원 이상 결제하면 포인트 1만점, 주유업종은 누적 15만원 이상 결제하면 포인트 1만점을 적립해준다. 해외 오프라인 가맹점에서 누적 70만원 이상 이용 시에는 5만점을 적립해준다.


이외에 전체 가맹점에서 10만원 이상 이용 시 추첨을 통해 5,500명에게 최대 5만포인트를 제공한다. 또 별도 행사 응모가 없어도 할부 이용이 많은 주요 업종에서 5만원 이상 할부 결제하면 최대 6개월 무이자 할부를 지원한다.

관련기사



또한 신한카드가 운영하는 ‘올댓서비스’ 내 올댓여행 사이트를 통해 제휴사 상품을 이용하면 다음달 말까지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부킹닷컴의 경우 결제금액의 8% 포인트를 적립해주고, 익스피디아는 전 세계호텔 최대 70%할인과 더불어 추가로 8% 쿠폰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호텔패스는 최대 7%를 할인해주고, 오마이트립과 하나투어는 최대 10%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한편 모바일 앱 ‘신한 판(FAN)’ 체험, 이용, 신규 가입 이벤트도 진행한다. 5월 한 달 간 신한 판 오락실인 판 게임존에서 3종 게임대회가 진행 중으로 각 게임별로 높은 점수를 달성한 상위 1,000명씩에게 최대 10만 포인트를 지급한다.

또 오는 21일까지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이 기간 내에 신한 판 앱으로 결제하면 이용 금액별로 최대 1만포인트를 지급하고, 이달 말까지 신한 판을 신규 가입한 후에 5만원 이상 이용하면 3,000포인트를 지급하는 행사도 진행된다.

조권형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