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IT

리니지M 사전캐릭터 자정부터 생성 가능! “19년간 쌓은 노하우 담아” 6월 21일 출시

리니지M 사전캐릭터 자정부터 생성 가능! “19년간 쌓은 노하우 담아” 6월 21일 출시리니지M 사전캐릭터 자정부터 생성 가능! “19년간 쌓은 노하우 담아” 6월 21일 출시




오늘 16일 엔씨소프트가 리니지m 사전캐릭터 사전 생성을 시작한 가운데 인기 닉네임과 생성 시 주의점 등에 대한 관심이 쏠리고 있다.


엔씨는 리니지m 기자간담회를 열고 출시 일정과 사전 예약자 수, 리니지m 최신 빌드 등을 선보인다. 이어 일반 이용자들은 이날부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리니지m 사전캐릭터 닉네임 및 혈맹 등을 미리 만들 수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또한, 리니지M 사전 캐릭터 및 혈맹 생성은 PlayNC 계정이 필요하다.


한편, 엔씨소프트 (358,500원 상승500 -0.1%)가 올 최고 기대작 ‘리니지M’을 오는 6월 21일 출시하며 사전 예약자 400만 명을 돌파하며 흥행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관련기사



16일 서울 역삼동 더 라움에서 엔씨는 ‘리니지M’ 출시 기자간담회를 열고 출시 일정 및 주요 콘텐츠를 선보였다.

이날 자정부터 ‘리니지M’ 공식 홈페이지에서 사전 캐릭터를 생성할 수 있으며 게임에서 사용할 캐릭터 직업과 이름을 만들 수 있다.

이에 김택헌 엔씨 CPO(최고퍼블리싱책임자)는 “리니지의 가치와 정통성을 모바일에 구현하는 것은 매 순간 새로운 도전이었다”며 “리니지 출시 이후 19년간 쌓아온 모든 경험을 ‘리니지M’에 담아냈다”고 밝혔다.

[사진=엔씨소프트 제공]

박재영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