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금융 금융가

기업銀, 소외계층 아동을 위한 실내놀이시설 후원

17일 서울 을지로 IBK기업은행 본점에서 김도진(왼쪽) 기업은행장이 이훈규 사회복지법인 아이들과 미래 이사장에게 아이들의 실내놀이 공간을 조성하는 ‘IBK희망놀이터’사업 지원을 위한 후원금 1억5,000만원을 전달하고 있다. IBK희망놀이터는 서울, 수도권 내 아동복지시설 중 놀이시설이 없거나 노후화된 4개 기관에 실내 놀이시설을 설치해주는 사업이다./사진제공=기업은행17일 서울 을지로 IBK기업은행 본점에서 김도진(왼쪽) 기업은행장이 이훈규 사회복지법인 아이들과 미래 이사장에게 아이들의 실내놀이 공간을 조성하는 ‘IBK희망놀이터’사업 지원을 위한 후원금 1억5,000만원을 전달하고 있다. IBK희망놀이터는 서울, 수도권 내 아동복지시설 중 놀이시설이 없거나 노후화된 4개 기관에 실내 놀이시설을 설치해주는 사업이다./사진제공=기업은행


IBK기업은행(024110)은 아이들의 실내놀이 공간을 조성하는 ‘IBK희망놀이터’사업 지원을 위해 ‘사회복지법인 아이들과 미래’에 후원금 150백만원을 전달했다고

이날 김도진 기업은행장은 이 같은 내용의 ‘IBK희망놀이터’ 사업을 진행하기 위해 이훈규 사회복지법인 아이들과 미래 이사장을 만나 서울 중구 기업은행 본점에서 만나 후원금 1억5,000만원을 전달했다.


IBK희망놀이터는 서울, 수도권 내 아동복지시설 중 놀이시설이 없거나 노후화된 4개 기관에 실내 놀이시설을 설치해주는 사업이다.

관련기사



기업은행 관계자는 “사회복지 사각지대에 있는 아이들이 마음껏 뛰어놀 수 있는 안전하고 쾌적한 놀이공간이 만들어지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주원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