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영화

'악녀' 오늘(26일) 네이버 무비토크..‘프로악녀101’ 누구?

영화 ‘악녀’(감독 정병길)가 오늘(26일) 오후 9시 30분 네이버 무비토크 라이브로 예비 관객들과 특별한 시간을 갖는다.

이번 네이버 무비토크 라이브에는 김옥빈, 신하균, 성준, 김서형, 조은지, 정병길 감독까지 ‘악녀’의 주역들이 모두 자리한다.








제70회 칸 국제영화제 미드나잇 스크리닝 상영작으로 선정되며 연일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는 6월 최고의 기대작 ‘악녀’. 최정예 액션 고수들의 재치 넘치는 입담을 확인할 수 있는 이번 무비토크 라이브에서 배우들은 ‘악녀’에 대한 모든 궁금증을 직접 해소시켜줄 예정이다.


이날 무비토크는 “프로악녀 101”이라는 타이틀로 최정예 캐릭터를 꼽는 특별한 시간까지 진행된다. 국민 프로듀서를 대표해 현장에 함께할 예비 관객들의 선택을 받을 최정예 캐릭터는 누가 될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관련기사



뿐만 아니라 칸 국제 영화제 초청 비하인드 스토리는 물론, 촬영 현장 에피소드와 최초 공개되는 캐릭터 영상까지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하며 네티즌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물할 것이다.

‘악녀’ 네이버 무비토크 라이브는 오늘 오후 9시 30분, 네이버 V앱 무비채널에서 실시간으로 함께 할 수 있다.

전세계를 사로잡은 강렬한 액션으로 짜릿한 카타르시스를 선사할 ‘악녀’는 오는 6월 8일 전국 극장에서 개봉한다.

/서경스타 한해선기자 sestar@sedaily.com

한해선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