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오늘의 자동차] 포드코리아, 올 뉴 링컨 컨티넨탈 구매 고객 스페셜 케어 실시

선인차 링컨 인비테이셔널 골프대회 초청

전용 애프터 서비스도 제공

올 뉴 링컨 컨티넨탈올 뉴 링컨 컨티넨탈


포드코리아의 공식 딜러인 선인자동차㈜는 ‘올 뉴 링컨 컨티넨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스페셜 케어 서비스를 시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우선 5~6월 선인자동차에서 올-뉴 링컨 컨티넨탈을 구입한 고객 중 총 25명을 추첨해 9월 19일 경기도 이천에 위치한 웰링턴 CC에서 진행 예정인 ‘선인자동차 링컨 인비테이셔널 골프대회’에 동반 1인까지 무료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올해로 8회째를 맞는 링컨 인비테이셔널 골프대회는 고객들로 하여금 링컨 브랜드만의 품격 높은 가치를 제공하고자 매회 진행되는 골프 행사이다. 우승, 준우승 외 다양한 수상 항목을 비롯해 아이언세트, 드라이버와 스탠드하프백 등 약 700만원 상당의 경품이 부상으로 준비될 예정이다. 골프대회에서는 참가자 대상 링컨 차량 무상 점검 서비스와 더불어 참가자 전원에게 소정의 기념품도 준비될 예정이다.

관련기사



선인자동차는 또 올 뉴 링컨 컨티넨탈 고객만을 위해 애프터 서비스 서울, 일산, 대전, 동대구, 부산 등 총 6개의 선인자동차 공식 서비스센터에 컨티넨탈 전담 어드바이저가 컨티넨털 고객들을 위한 1대1 서비스를 우선 제공한다. 서비스센터내 전용 워크베이를 신설 운영하여 컨티넨탈 고객을 위한 쾌적하고 신속한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 장인우 선인자동차 대표는 “이번 스페셜 케어 서비스는 고객들이 올-뉴 링컨 컨티넨탈에 보여준 관심과 애정에 보답하기 위해 마련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을 대상으로 선인자동차만의 품격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대고객 서비스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선인자동차는 1996년 포드 링컨 딜러사업을 시작한 이래 누적 판매량 5만4,513대를 달성한 바 있다. 국내 판매된 전체 포드 링컨 차량의 약 78다. 특히 포드 링컨의 최대 딜러사로서 적극적인 투자와 고객 서비스 향상에 노력하여 현재 서울 5곳, 경기 4곳을 비롯하여 천안, 대전, 청주, 전주, 대구, 부산에 총 15개 전시장과 17개 서비스센터를 확보하여 전국적인 판매/서비스 네트워크를 운영하고 있다.

강도원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