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숲세권, 중심상권인접 최고의 입지 아파트 영종하늘도시 화성파크드림 분양



영종도가 인천 부동산시장을 견인하고 있다.

부동산 전문가들은 영종하늘도시 인구가 지난 5년사이 폭발적으로 급증하고 있는 이유에서 그 원인을 찾았다. 스태츠칩팩코리아 제2공장, 파라다이스시티 복합리조트 1차개장, 인천공항 제2여객터미널 등으로 2011년까지만 하더라도 2만7천여명 수준이었으나 2017년 2월기준으로 6만4천여명으로 증가하여 약 70%의 증가추세를 보이고 있다.


상황이 이렇다 보니 아파트 공급도 활발하여 지난해부터 올 초까지 6개단지, 5,800여세대가 공급이 이었고 속속 완판이 되고 있는 상황이다. 지금부터 본격적으로 인구의 증가 속도도 점차 더 빨라질 것으로 예상된다. 영종도내의 실물경기가 활성화 되고 각종 편의시설, 생활인프라 구축속도는 더욱 빨라질 것이기에 인천 부동산 시장을 영종이 견인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영종의 외형적 발전과 함께 지구 내 최고 입지를 자랑하는 영종하늘도시 화성파크드림이 많은 개발호재들과 함께 손꼽히고 있다.

이 단지는 영종하늘도시 A43블록에 들어서며 지하2층, 지상30~39층 아파트 5개동으로 구성된다.전용 면적 73㎡, 84㎡ A,B 타입 총 657세대로 구성되어 있다. 지난해 10월에 분양을 하여 아파트 잔금대출규제에 대한 걱정도 덜 수 있으며 중도금 무이자, 발코니 확장 무상의 혜택을 제공한다


우선 지구 내 최고 입지환경과 함께 박석공원 숲세권을 자랑한다. 천혜의 자연환경을 단지안밖에서 누릴 수 있는 단지다. 아파트 선택 시 주거 쾌적성을 가장 우선시하기에 영종하늘도시 화성파크드림으로 그린 프리미엄은 더 높아질 것으로 전망된다.

관련기사



또한, 35만㎡의 박석공원이 단지를 감싸고 있어 실제 단지 안에서 느낄 수 있는 체감 녹지율과 조경공간이 풍부하다. 이러한 박석공원 외에도 단지 안에는 주차장을 지하화하고 지상을 테마가 있는 조경을 꾸며 단지 안에서 대자연의 활력과 푸르름을 만끽할 수 있는 천혜의 단지다.

또한 최근 주택을 구매하고자 하는 수요자들은 교통이 편리하고 문화ㆍ편의 시설이 잘 갖춰진 이른바, 생활인프라가 잘 갖춰진 곳의 아파트를 선호한다. 신도시라 불리는 택지지구 경우 중심상업지구는 1~2곳 정도 제한적이기 때문에 이 중심상업지구를 끼고 있는 아파트야 말로 희소성이 높고 가치상승도 함께 기대할 수 있다는 것이다.

영종하늘도시에서도 중심상업지구 이용이 편리한 아파트는 수요자들에게 더 큰 인기를 누릴 수 있다. 영종하늘도시 화성파크드림은 바로 이런 수요자들의 요구를 담아낸 아파트다. 단지 앞에 바로 중심상업지구가 있어 이용하기도 편리하다.

견본주택은 운서역 근처에 마련돼 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