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가요

수란, 첫 미니앨범 ‘Walkin’’ 타이틀곡 ‘1+1=0(feat. 딘)’ M/V 티저 공개

‘오늘 취하면(feat. 창모)’으로 국내 음원 차트 1위를 깜짝 싹쓸이하며 ‘무적의 신예’로 거듭난 가수 수란이 또 한 번 감각적인 신곡으로 돌아올 것을 예고했다.

/사진=밀리언마켓/사진=밀리언마켓


수란은 31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오는 6월 2일 오후 6시 발매 예정인 첫 미니앨범 ‘워킹(Walkin’)’의 타이틀곡인 ‘1+1=0’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타이틀곡 ‘1+1=0’은 ‘일하고 또 일만 하다 보면 아무것도 남지 않는다’는 의미를 담아낸 곡으로, 여유가 없는 현대인들의 삶을 쉽고 재치있게 표현하며 많은 이들의 공감을 이끌어낼 예정이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는 신곡의 캐치한 비트와 중독성 있는 멜로디가 반복적으로 흘러나와 리스너들의 귀를 단숨에 사로잡을 뿐만 아니라, 수란 특유의 매력적인 음색이 더해진 후렴구 한 소절만으로도 감각적인 신곡임을 짐작케 한다.

또한, 복고풍의 안경에 핑크 수트를 입은 여성이 새침한 표정으로 신곡의 비트에 맞춰 리듬을 타는 모습이 담겨 있어 흥미를 유발함과 동시에, 노래의 흥을 더욱 돋우고 있다.


특히, 영상 말미에는 수란과 딘이 함께한 ‘1+1=0’이 오는 6월 2일 오후 6시에 공개된다고 다시 한 번 강조하며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모으고 있다.

관련기사



앞서 수란은 첫 미니앨범 ‘Walkin’’에 수록 예정인 타이틀곡 ‘1+1=0(feat. DEAN)’을 포함한 총 5곡의 전곡 트랙리스트를 공개하며 화제가 된 바 있다.

특히, ‘오늘 취하면(feat. 창모)’의 프로듀싱에 방탄소년단 슈가와 피처링에 래퍼 창모가 참여한 것에 이어, 타이틀곡 ‘1+1=0(feat. DEAN)’에는 딘이 프로듀싱 및 피처링에 참여했으며, 5번 트랙 ‘해요(feat.Swings)’에는 래퍼 스윙스가 피처링에 이름을 올리고, 작곡 및 편곡은 프라이머리가 맡는 등 화려한 콜라보레이션 라인업으로 관심을 모았다.

또한, 수란은 오는 6월 6일 오후 4시, 서울시 성동구에 위치한 서울숲 내 야외무대에서 ‘수.줍.음(수란의 음악도 줍고, 휴식도 줍는 음악회)’을 개최할 예정이다.

‘수.줍.음’은 수란이 팬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기 위해 진행하는 무료 공연으로, 누구나 자유롭게 관람 가능하며, 발매 예정인 미니앨범 ‘Walkin’’ 의 수록곡들을 라이브로 만날 수 있는 자리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수란의 첫 미니앨범 ‘Walkin’’의 정식 음원 및 뮤직비디오는 오는 6월 2일 오후 6시 국내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서경스타 이하나기자 sestar@sedaily.com

이하나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