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영화

'너의 이름은.展' 7월 8일부터 10월 15일까지 진행

원작 애니메이션과는 또 다른 감동과 재미를 선사할 <너의 이름은.展>이 오는 7월 8일부터 10월 15일까지 서초동 ‘모나코 스페이스’에서 개최를 확정 짓고, 6월 2일 오후 2시부터 1차 얼리버드 티켓 오픈을 진행한다.

?일본영화 중 전세계 흥행순위 1위(3.5억 달러)를 기록했던 <너의 이름은.>은 ‘빛의 작가’로 불리는 ‘신카이 마코토’ 감독의 작품으로, 한국에서도 365만명 관객을 동원하며 국내에서 개봉한 일본영화 중 1위를 기록하는 등 흥행작으로 단숨에 자리매김 했다.






<너의 이름은.>은 꿈 속에서 뒤바뀌는 소녀와 소년의 사랑과 기적에 관한 이야기를 압도적인 영상미와 스케일로 그려냄으로써 화제성과 작품성을 동시에 인정 받았다.

관련기사



?<너의 이름은.展>은 영화 <너의 이름은.>이 만들어지기까지의 과정을 콘티?스케치?컬러 도감 등 300여점에 달하는 원화와 함께 직접 애니메이션 속 주인공이 되는 체험 공간 등을 마련해 관람객들로 하여금 전시장 입장과 동시에 애니메이션 속으로 들어가는 듯한 환상을 불러 일으킬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애니메이션 장면을 표현한 입체적인 포토존과 고화질 LED를 통하여 인터뷰?뮤직비디오?비하인드 영상 등 오직 <너의 이름은.展>에서만 만날 수 있는 특별한 영상을 상영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올 여름, 원작과는 또 다른 감동과 재미를 생생하게 선사할 <너의 이름은.展>은 오는 7월 8일(토)부터 10월 15일(일)까지 모나코 스페이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

/서경스타 한해선기자 sestar@sedaily.com

한해선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