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가요

업텐션 9인 체제로 6월 말 새 앨범 컴백, 우신 잠정 휴식(공식)

10인조 보이그룹 업텐션이 9인 체제로 6월 말 컴백을 알렸다.

지난 6일 오후, 업텐션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멤버 우신의 활동 휴식과 6월 말 9인 체제의 업텐션 컴백에 대한 공지가 게재됐다.

업텐션 우션 /사진=티오피미디어업텐션 우션 /사진=티오피미디어


업텐의 소속사 티오피 미디어 측은 “업텐션 우신이 건강상의 문제로 당분간 활동을 쉬고 재충전의 시간을 갖기로 했다”라며 “지난 연말부터 정신적인 스트레스가 쌓인 상태로 심리적으로 많이 약해져 있어서 당사는 본인 및 멤버들과 충분한 상의 후 우신의 건강 회복을 위해서는 일정 기간 동안 휴식이 필요하다고 판단, 당분간 재충전의 시간을 갖기로 결정했다”고 전했다.


이어 우신은 업텐션 공식 팬카페를 통해 손 편지로 “먼저 활동을 기다려주시는 사랑하는 팬 여러분께 갑작스럽게 이런 소식을 전하게 되어 정말 죄송하다. 작년 말부터 생각보다 무거운 무게를 짊어지게 되었다”라며 “걱정해주시고 힘이 되어주신 여러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린 점 다시 한 번 사과 드린다. 다수에게 사랑 받고, 사랑 할 수 있는 그런 기회를 주셔서 감사하다”라고 팬들에게 감사의 인사와 활동 휴식 소식을 전했다.

관련기사



또한 “다음 활동을 열심히 준비하고 있을 멤버들에게 미안한 마음을 전하며 멀리서나마 응원하고 있겠다. 빈 자리 안 느껴지게 잘 채워줄 멤버들이란 걸 누구보다 믿고 있기에 선택할 수 있었다. 많은 사랑 부탁 드린다”라고 9명의 업텐션 멤버들을 응원했다.

한편 업텐션은 9인 체제로 6월 말 새 앨범 컴백을 준비하고 있다.

/서경스타 정다훈기자 sestar@sedaily.com

정다훈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