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기업

"숙박업 성공비결 공유해요"

야놀자 5개 도시서 창업설명회

숙박업 시장진출을 꾀하고 있는 예비창업자에게 유용한 창업설명회가 열린다.

국내 1위 숙박 O2O 기업 야놀자는 전국 5개 도시에서 숙박 창업 설명회를 연다고 7일 밝혔다. 야놀자는 투자 예산 규모별로 맞춤형 숙박업 창업을 지원하고 대한민국 좋은 숙박의 표준을 만들어가는 야놀자의 창업 노하우 및 알짜 정보를 공유하기 위해 매월 전국 거점 지역에 ‘찾아가는 설명회’를 개최하고 있다. 이달에는 13일(화) 청주, 14일(수) 인천, 15일(목) 서울, 27일(화) 순천, 28일(수) 창원에서 각각 진행된다.

‘찾아가는 설명회는’ 야놀자 프랜차이즈를 비롯해 숙박업 창업에 관심이 있지만 수도권 위주의 설명회 참석에 어려움을 느끼는 예비 창업자들을 위해 기획됐다. 설명회는 숙박 프랜차이즈 사업 소개와 함께 브랜드 경쟁력, 인테리어 콘셉트, 차별화된 운영 방법 등 세밀한 커리큘럼으로 큰 관심을 끌고 있다. 또한, 숙박 시장 전망과 트렌드, 숙박업 창업 시 유의할 점 등 창업 희망자들을 위한 다양한 정보를 만나볼 수 있다.


심층 상담을 위한 일대일 맞춤 컨설팅도 진행된다. 숙박 창업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데 반해 지금까지 정확한 정보가 부족했던 만큼, 창업 전반에 대한 특성과 비전을 확인하는 자리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관련기사



설명회 참가자 전원에게는 실제 운영 중인 매장 견학 기회와 함께 1,000만 원 상당의 가맹 특전이 주어진다. 또, 좋은숙박연구소에서 제작한 프리미엄 비품과 숙박업 인테리어 전문 매거진 ‘더 룸’을 증정한다. 참가비는 무료다.

지정석 야놀자 F&G 대표는 “야놀자는 국내 최대 가맹점을 보유한 숙박 전문 기업으로 수많은 경험을 통해 숙박 창업 노하우를 축적해 왔다”며 “야놀자만의 노하우가 ‘찾아가는 설명회’에 참석하는 예비 창업자들께 실질적인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박해욱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