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주택

신정뉴타운 아이파크 위브 견본주택 9일 열고 분양 돌입

현대산업개발은 두산건설과 함께 ‘신정뉴타운 아이파크 위브’의 견본주택을 9일 개장하고 분양에 나선다고 8일 밝혔다. 신정뉴타운 아이파크 위브는 서울 양천구 신월동 551번지 일대에 조성되는 신정뉴타운 1-1구역 재개발 단지다.

단지는 전용면적 52~101㎡, 지하 3층 ~ 지상 23층, 총 35개동 3,045가구로 구성된다. 일반분양은 1,130가구다.


단지는 강서구의 교통 요충지에 들어선다. 지하철 2호선 신정네거리역과 5호선 신정역이 가까이 있으며, 남부순환로, 경인고속도로 신월IC, 서부간선도로 등이 인근에 있어 도로교통도 좋다. 단지 내 신남초등학교가 위치하고 목동 학원가도 가깝다. 단지 인근에는 계남공원과 매봉산 등이 있어 자연환경도 누릴 수 있다.

관련기사



전용면적 59㎡의 소형 면적에 아일랜드형 식탁이 제공되며, 현관과 주방의 수납공간이 강화될 예정이다. 전용면적 78㎡ 이상에는 드레스룸이 기본으로 제공하고, 유형에 따라 가변형 설계를 적용해 공간 변형이 자유롭도록 할 계획이다.

한편, 견본주택은 양천구 목1동 919-8번지에서 개관할 계획이다. 입주는 2020년 2월 예정이다.

/이완기기자 kingear@sedaily.com

신정뉴타운 아이파크 위브 조감도 / 사진=현대산업개발 제공신정뉴타운 아이파크 위브 조감도 / 사진=현대산업개발 제공




이완기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