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기업

부산 온라인 창업자, 카페24 창업센터로 모여라

부산 중앙역 부근 25호점 오픈

7일 부산 중앙역 근처에 문 연 카페24의 첫 부산 거점 창업센터./사진제공=카페247일 부산 중앙역 근처에 문 연 카페24의 첫 부산 거점 창업센터./사진제공=카페24




부산 핵심상권이자 교통의 요충지인 부산 중앙역 부근에 온라인 창업자들을 위한 오피스 공간이 마련된다.

글로벌 전자상거래 플랫폼 카페24는 부산 중구 중앙동에 카페24 창업센터의 첫 부산 거점인 부산중앙점을 오픈했다고 7일 밝혔다. 전국 25번째 지점이며, 지방광역시 기준으로 대전, 대구, 광주에 이은 4번째 거점이다.


부산중앙점은 부산1호선 중앙역이 도보 거리에 위치하고 KTX 부산역이 가까워 부산뿐만 아니라 대구·울산 등 지역으로의 이동이 편리하다. 또 글로벌 물류 거점인 부산항도 근접해 있어 중국·일본·동남아 등 해외 비즈니스에도 유리하다.

관련기사



카페24는 쇼핑몰 창업과 운영에 특화된 다양한 서비스를 원스톱으로 지원한다. 입주 고객들은 개별 사무공간을 비롯해 제품 촬영 스튜디오·미팅룸·카페테리아 등 센터 내 편의시설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건당 1,600원의 저렴한 택배 서비스도 활용할 수 있다. 아울러 전문 교육과 1대1 컨설팅 등 쇼핑몰 성공 창업을 위한 체계적인 교육프로그램도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다.

박진영 카페24 창업센터 팀장은 “창업자들이 온라인을 넘어 오프라인에서도 전국 어디서든지 쉽고 편리하게 카페24의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며 “교육프로그램과 컨설팅 등 온라인 창업에 특화된 다양한 지원 서비스를 더욱 고도화해 카페24 창업센터가 온라인 창업 성공의 발판이 될 수 있도록 앞으로 더 매진할 것”이라고 말했다. 카페24 창업센터 부산중앙점 입주와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카페24 창업센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백주연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