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가요

‘컴백’ 마마무, 솔라-문별 ‘퍼플’ 컴백 포토 공개

오는 22일 컴백을 예고한 걸그룹 마마무가 새 미니앨범 ‘퍼플(Purple)’의 컴백 포토를 공개했다.

/사진=RBW/사진=RBW


마마무는 오늘(8일) 오전, 공식 SNS를 통해 언니라인 솔라와 문별의 컴백 포토를 각각 공개하며 컴백 초읽기에 돌입했다.


공개된 사진 속 솔라와 문별은 파스텔톤의 배경에서 화려한 퍼 코트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솔라는 핑크색 컬러의 헤어스타일과 노란색의 퍼 코트를 걸치고 기분 좋아지는 미소와 깜찍한 포즈로 사랑스러운 매력을 자랑한다.

문별은 푸른빛이 도는 블루블랙 헤어스타일과 완벽한 조화를 이루는 민트색 퍼 의상을 두르고 절제된 표정의 시크한 매력을 뽐내며 걸크러쉬의 정석을 보여준다.


특히, 솔라와 문별은 헤어 컬러에 변화를 주며 한층 어려지고 가벼워진 느낌으로 새로운 이미지 변신을 예고했다.

관련기사



더욱이 더운 날씨에도 화려한 퍼 코트를 입고 허세 섞인 귀여운 모습으로 새 앨범에 대한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앞서 마마무는 22일 다섯 번째 미니앨범 ‘Purple(퍼플)’로 컴백을 알렸다.

마마무의 새 미니앨범 ‘Purple(퍼플)’은 붉은 색의 에너지와 정열, 파란색의 무한하고 다양함을 섞은 보랏빛처럼 마마무만의 화려하고 다채로운 매력을 녹여낸 앨범이라 할 수 있다.

한편, 마마무는 22일 컴백을 앞두고 다양한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일 예정이다.

/서경스타 이하나기자 sestar@sedaily.com

이하나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