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재테크

[해외선물의신] 실전투자대회에서 매일 무손실에 도전하더니…

[해외선물의신] 실전투자대회에서 매일 무손실에 도전하더니…




서울경제TV 해외선물 실전투자대회 ‘해외선물의 신’ 시즌2 본선 진출!

5월 한 달간 손실 없이 누적수익을 달성 중인 파생야신 화제!




국내 최정상급 트레이더들의 진검승부! 해외선물 실전투자대회 ‘해외선물의 신 시즌2’에 출전한 ‘파생야신’ 트레이더가 예선전에 이어 본선에서도 꾸준한 수익을 이어가며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관련기사



일반 개인투자자들도 해외선물 시장에서 성공할 수 있다는 것을 증명하기 위해 대회에 참가한 파생야신 트레이더는 매우 안정적이고 여유로운 투자를 통해 예선전을 여유 있게 통과하고 본선 24강에서도 좋은 성적을 보이며 우승까지 노리고 있는 참가자이다.







위는 파생야신 트레이더의 5월 실 계좌로 영업일 기준으로 지난 5월 손실 없이 수익을 누적시켜왔다. 큰 자금을 운용하지 못하는 개인투자자들의 입장을 고려하여 최대한 안정적인 매매만 고집해온 결과라고 할 수 있다.

파생야신 트레이더는 인터뷰를 통해 “변동성이 큰 해외선물 시장에서 개인투자자들에게 있어서 가장 중요한 것이 뇌동매매하지 않고 정확한 맥점에서의 안정적 진입과 청산을 하는 것이 꾸준하고 안정적인 수익창출의 길입니다”라며 하루의 수익 목표가를 정하기보다는 최근의 시장동향과 그날 그날의 장세판단에 중점을 두고 파동의 구간을 찾아 매매를 할 것을 당부했다.

종목: SK증권(001510), 한미약품(128940), 미투온(201490), 엠지메드(180400), 퍼시픽바이오(060900)

김상민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