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기업

동부라이텍, 일본시장 겨냥 고출력 투광등 및 각도형 형광등 LED조명 출시

동부라이텍 고출력 투광등동부라이텍 고출력 투광등




동부라이텍 각도형 형광등동부라이텍 각도형 형광등


동부라이텍은 일본시장을 겨냥해 고출력 투광등 3종(120, 150, 200W)과 각도 조절형 형광등(이하 각도형 형광등) 4종(8, 13.2, 17.7, 36.4W) 등 LED조명 7종을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되는 투광등은 160루멘퍼와트(lm/W)의 고효율 제품으로 기존 수은등(700W)에 비해 83%의 에너지 절감효과가 있다. 또 설치환경에 따라 구동부를 브라켓에 체결 및 분리가 가능하며, 방수방진(IP) 등급 66 제품으로 공장, 창고 외벽 등 습기나 분진 발생지역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 조사각도 렌즈 커버에 따라 총 3가지(110°, 100°, 60°)로 나뉜다.


각도형 형광등은 150lm/W의 광효율을 구현해 전통조명(Hf)에 비해 63% 이상 에너지절감 효과를 볼 수 있다. 각도 조절은 22.5°간격으로 180°내에서 8단계 이상 조절이 가능하다. 주로 마트의 음료 및 식품 쇼케이스 등 각도 조절이 필요한 곳과 사무실 등에 다양하게 쓰인다. 타사 제품과 비교해 슬림(270g)하다. 또 양끝 부분의 슬라이드 캡(Side Cap) 두께를 최소화해 더욱 넓은 발광면을 확보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관련기사



동부라이텍은 이번 일본향 신제품 출시에 이어 하반기에는 미주향 광고용 LED패널 및 산업조명 신제품을 차례로 선보일 예정이다. 또 국내 조달시장용 제품도 라인업을 확대해 본격적으로 영업활동을 전개해 나갈 계획이다.

동부라이텍 관계자는 “국내 제품의 경우 6월 27일부터 사흘간 열리는 ‘국제 LED&OLED EXPO전시회’에 참가해 조달제품을 포함한 산업용LED조명 전 라인업과 광고용 LED패널까지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신희철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 태그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