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컴백 펜타곤 후이, 프듀2 ‘Never’ 언급 “좋은 기회와서 곡 줬다”

컴백 펜타곤 후이, 프듀2 ‘Never’ 언급 “좋은 기회와서 곡 줬다”컴백 펜타곤 후이, 프듀2 ‘Never’ 언급 “좋은 기회와서 곡 줬다”




그룹 펜타곤 멤버로 컴백한 후이가 ‘네버’ 곡의 흥행에 대해 “꿈만 같다”며 소감을 밝혔다.

12일 오후 서울 마포구의 한 공연장에서는 펜타곤의 세 번째 미니 앨범 ‘세리모니’(CEREMONY)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개최됐다.


펜타곤 멤버 가운데 후이와 이던은 그룹 포미닛 출신 현아와 ‘트리플H’로 활동했다. 이던은 “펜타곤 활동 때와는 또 다른 매력을 보여드릴 수 있어서 많은 도움이 됐다”고 말했다. 후이 또한 “현아 선배님이 저희 팀을 너무 아껴주신다. 뮤직비디오 촬영장도 직접 찾아오셔서 ‘너무 멋있다’며 자신감을 불어넣어주셨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트리플H는 최근 Mnet ‘프로듀스 101’ 시즌2 콘셉트 평가에 ‘Never’라는 곡을 선물했다. 후이는 “좋은 기회가 와서 곡을 줬다. 대중이 좋은 반응을 주셔서 정말 꿈만 같다”며 곡의 흥행에 대한 소감을 언급했다.

한편 트리플H가 작사, 작곡에 참여한 곡 ‘Never’는 방송 이후 각종 온라인 음원차트 상위권에서 등재했다.

[사진=연합뉴스 제공]

장주영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