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기업

인터컨티넨탈 호텔서 LG 가전 체험해보세요

LG전자가 8월 말까지 서울 강남구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호텔에서 ‘딜라이트 투게더 패키지’를 이용하는 투숙객들에게 인기 제품들을 대여해주는 체험 행사를 진행한다./사진제공=LG전자LG전자가 8월 말까지 서울 강남구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호텔에서 ‘딜라이트 투게더 패키지’를 이용하는 투숙객들에게 인기 제품들을 대여해주는 체험 행사를 진행한다./사진제공=LG전자




LG전자(066570)가 오늘부터 8월 말까지 서울 강남구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호텔에서 투숙객들에게 인기 가전 제품을 대여해준다. ‘LG 미니빔 TV’, ‘LG 퓨리케어 360도 공기청정기’, ‘LG 포터블 스피커’, ‘LG 포켓포토’ 등 제품을 빌려준다. 고객들이 특급 호텔에서 휴식을 취하며 LG 인기 제품도 사용해볼 수 있는 경험을 제공한다.


‘딜라이트 투게더 패키지’를 구매하면 된다. 이 상품은 LG 인기 제품 체험을 비롯해 주니어 스위트 룸, 12세 미만 아동 2인까지 동행할 수 있는 조식 뷔페 성인 2인 이용권, 고급 와인, 유기농 화장품, 코엑스몰 놀이공간 이용권 등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한다. 하루에 5객실 한정으로 판매된다.

관련기사



LG전자는 고급 호텔과 협업을 확대하고 있다. 이달 초에는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사우스케이프 스파 앤 스위트’ 등 로비에 ‘LG 시그니처 올레드 TV W’를 설치해 고객들이 차원이 다른 화질과 음질을 느낄 수 있게 했다.

신희철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 태그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