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스포츠 문화

멜론 티켓, 서태지 데뷔 25주년 공연 예매 오픈 누리꾼 관심↑

멜론 티켓, 서태지 데뷔 25주년 공연 예매 오픈 누리꾼 관심↑멜론 티켓, 서태지 데뷔 25주년 공연 예매 오픈 누리꾼 관심↑




‘멜론 티켓’이 실시간 검색어 순위에 올랐다.


서태지의 데뷔 25주년 기념 공연이 오늘(22일) 멜론 티켓을 통해 진행되기 때문인 것으로 추정된다.

이날 낮 12시부터 멜론티켓을 통해 예매를 진행되는 ‘롯데카드 무브ː사운드트랙 vol.2 ‘서태지 25’’(MOOVːSoundtrack vol.2 ‘SEOTAIJI 25’)는 서태지의 데뷔 25주년을 기념해 한국 공연문화의 성지, 잠실 올림픽주경기장에서 개최되는 콘서트다.




특히 이번 공연은 아주 특별하게 서태지의 초창기 곡들은 오리지널 사운드 그대로 선사할 예정이라 초기 팬들의 가슴을 설레게 하고 있다. 데뷔 곡인 ‘난 알아요’의 장엄한 인트로부터, 혁명적 실험으로 기억되는 ‘하여가’ 그리고 컴백홈의 정통 힙합 사운드까지 당시에 느꼈던 전율을 그대로 감상할 수 있을 예정이다.

관련기사



데뷔 25주년 기념 공연을 앞둔 서태지 측은 “서태지의 음악을 사랑해준 팬들 뿐 아니라, 지난 25년의 시간을 함께했던 모든 분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으로 준비하는 공연”이라며 “공연장을 찾는 관객 분 하나하나가 자신의 삶의 주인공이 될 수 있는 특별한 공연으로 보답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서태지는 9월 2일 ‘롯데카드 무브ː사운드트랙 vol.2 ‘서태지 25’’에 앞서 후배 가수들이 참여하는 리메이크 음원을 발표할 예정이다.

[사진=서태지 공연 포스터]

/서경스타 김상민기자 ksm3835@sedaily.com

김상민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