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기업

유진로봇, 디즈니와 콜라보레이션 제품 '아이클레보 아이언맨' 로봇청소기 출시

22일 오전 경기도 하남시 스타필드 하남 슈퍼샵에서 모델들이 스마트폰 앱으로 작동이 가능한 로봇청소기 ‘아이클레보 아이언맨’과 ‘아이클레보 스타워즈’를 선보이고 있다./ 사진제공=유진로봇22일 오전 경기도 하남시 스타필드 하남 슈퍼샵에서 모델들이 스마트폰 앱으로 작동이 가능한 로봇청소기 ‘아이클레보 아이언맨’과 ‘아이클레보 스타워즈’를 선보이고 있다./ 사진제공=유진로봇




유진로봇이 디즈니 캐릭터가 적용된 로봇청소기 신제품을 출시했다.


유진로봇은 자사의 로봇청소기 브랜드 ‘아이클레보’와 디즈니(Disney)가 협업을 통해 ‘아이클레보 아이언맨’과 ‘아이클레보 스타워즈’ 제품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아이클레보 아이언맨’은 아이언맨의 시그니처인 수트와 골드마스크가 디자인에 적용된 제품이다. 청소 상황에 따라 다양한 사운드를 제공하는 생동감 넘치는 제품이다.


‘아이클레보 스타워즈’는 스타워즈 최고의 마스코트 로봇인 알투디투의 컬러감과 아이덴티티가 디자인에 구현된 제품이다. 특히 15개의 인터랙션 사운드에는 알투디투의 목소리가 그대로 담겨있다.

관련기사



특히 이번 신제품은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으로 작동이 가능하다. 애플리케이션으로 예약청소 시간을 3가지로 등록할 수 있어 주말과 주중 특정 요일별로 청소예약이 가능하다. 또 유진로봇 아이클레보만의 강력한 흡입력과 정교한 청소 주행 기술도 그대로 적용됐다. 카메라를 통한 공간 분석 알고리즘으로 실내 공간을 구석구석 빠짐없이 청소하고 다양한 주행모드와 물걸레 청소 기능까지 더해졌다.

김영재 유진로봇 영업 본부장은 “평소 키덜트 제품을 좋아하는 남성 고객들도 친근하게 로봇청소기를 활용할 수 있도록 이번 협업을 기획하게 됐다”며 “이번 여름시즌 특별 신제품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유진로봇은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22일부터 30일까지 9일간 하남 스타필드 내 슈퍼샵에서 론칭 기념 특별 행사를 진행한다. 생생한 체험 공간을 마련했으며 구입 선착순 200명에게 마블 발광다이오드(LED)미니선풍기 등 사은품을 제공한다. 아이클레보 공식 블로그와 페이스북의 신제품 공유 이벤트 참여시 다양한 경품도 증정한다.

이번 신제품은 22일 하남 스타필드 슈퍼샵 매장과 SSG닷컴에 단독 론칭되고 26일부터 모든 온라인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한동훈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