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생활

[머니+ 창업단신] 도미노피자 "모든 사이드 메뉴 반값" 등



△도미노피자, 모든 사이드 메뉴 반값 이벤트

피자 프랜차이즈 도미노피자는 오는 7월 20일까지 신제품 ‘꽃게 온 더 피자’를 주문하는 고객에게 사이드 메뉴를 반값에 제공한다. 할인 대상은 오징어링, 쇼콜라 푸딩, 샐러드, 치킨, 스파게티 등 모든 사이드 메뉴가 포함된다. 할인 혜택은 전화 주문 및 홈페이지, 모바일웹, 앱(App) 등 온라인 주문을 통해서 모두 받을 수 있다. 신제품 ‘꽃게 온더 피자’는 국내 출시된 피자 중 처음으로 진짜 꽃게살을 토핑으로 올린 제품이다. 감칠맛 가득한 꽃게살, 탱글탱글한 킹프론, 야들야들한 칼라마리 등 씨푸드 3총사 위로 깊고 진한 맛의 라클렛 치즈소스가 어우러져 환상의 콜라보를 이룬다.






△탐스 로스팅코, 서울 첫 매장 ‘탐스 로스팅코 내자’ 오픈

커피를 한 잔 구매할 때마다 도움이 필요한 사람에게 깨끗한 물을 기부하는 커피 프랜차이즈 ‘탐스 로스팅코’가 서울에서는 처음으로 서촌 내자동에 문을 열었다. 지난해 신세계 스타필드하남에 국내 첫 매장을 연 데 이어 두번째다. 내자동 매장은 재생된 자재를 활용하여 오래된 한옥이었던 기존 공간이 가지고 있는 특성을 살렸다. 또한 카페라는 새로운 목적으로 만들어진 공간 사이의 절묘한 대조의 미를 구현하고자 했다. 매장 오픈을 기념해 커피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드립백을 증정한다. 매장에서는 커피, 물 기부와 관련된 메시지를 담고 있는 ‘탐스 로스팅코 어패럴 시리즈’도 만나볼 수 있다.



△하이면 우동, 여름 신메뉴 2종 출시


SPC삼립의 우동 전문 매장 ‘하이면 우동’은 여름 신메뉴인 냉우동과 바삭한새우튀김우동을 출시했다. 냉우동은 여름 한정 메뉴로 시원한 가쓰오 육수에 살얼음을 얹었고 쫄깃하고 탱탱한 우동면발이 돋보이는 메뉴다. 바삭한 새우튀김우동은 신선한 새우를 듬뿍 넣은 진한 국물과 하이면만의 제면 노하우로 만든 쫄깃한 면발, 바삭하게 튀겨낸 새우튀김을 얹어 만든 프리미엄 우동이다. 하이면은 1974년 출시 이래 기름에 튀기지 않은 면을 사용해 담백한 맛과 간편한 조리법으로 오랫동안 사랑 받아온 SPC삼립의 면 전문 브랜드로 지난해 3월 인천국제공항에 연 팝업 스토어가 좋은 반응을 얻으면서 확대 개점했다.

관련기사





△후쿠오카 함바그, 휴가철 맞이 먹방 인증 이벤트

스톤함바그 전문점 ‘후쿠오카 함바그’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먹방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다양하고 재미있는 먹방 인증 영상을 해시태그 ‘#후쿠오카함바그’, ‘#욜로홀로’와 함께 개인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올리기만 하면 신청이 완료된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는 고객은 다음 달 16일까지 영상을 올리면 된다. 추첨을 통해 1등 1명에게 휴가비 30만원 상당의 상품권과 후쿠오카 함바그 상품권 10만원권을 증정하는 것을 비롯해 샤오미 액션캠, 나홀로 휴가 1인용 소파, 후쿠오카 함바그 금액권 등을 준다.



△가렛팝콘샵, 라스베가스 담은 한정판 패키지 출시

미국 시카고의 수제 팝콘 브랜드 가렛팝콘샵은 한정판 패키지인 ‘라스베가스 틴’을 프리미엄 푸드몰 마켓컬리를 통해 판매한다. 라스베가스 틴은 본래 미국 라스베가스에서만 파는 패키지로 국내에서는 처음 선보인다. 세계에서 가장 화려한 도시로 꼽히는 라스베가스의 대표 관광 명소를 생동감 있는 디자인으로 표현했다. 화려한 야경을 배경으로 웰컴 사인, 카드, 게임 칩, 주사위 등 도시의 특징을 포인트로 삼았다. 1갤런 사이즈의 뚜껑은 룰렛을 이미지화 해 시각적 재미요소를 더했다. 가렛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한정 판매 기획은 가렛팝콘샵의 팬들에게 특색 있는 디자인과 함께 프리미엄 팝콘의 풍미를 전하고자 준비한 만큼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전했다.

박준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