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오늘의 자동차] 한국지엠, 임팔라 고객에게 고품격 문화체험 제공

지난 24일,경기도 이천 농업 테마공원에서 한국지엠의 임팔라 고객과 가족들이 도자기 제작 체험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한국지엠지난 24일,경기도 이천 농업 테마공원에서 한국지엠의 임팔라 고객과 가족들이 도자기 제작 체험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한국지엠




한국지엠은 대형 세단 임팔라 고객과 가족 250여 명을 대상으로 임팔라 프리미엄 케어 프로그램을 실시했다고 25일 밝혔다.


경기도 이천 농업 테마공원에서 24일 진행된 이번 이벤트에서 임팔라 고객과 가족은 도자기 제작과 목공공예 등 전통문화 체험과 자연과 함께하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체험했다. 특히 도시를 벗어나 넓은 대자연에서의 힐링 기회를 제공한 데 대한 참가자들의 큰 호응이 컸다.

관련기사



이일섭 한국지엠 마케팅본부 전무는 “쉐보레 임팔라 고객만을 위한 프리미엄 고객 케어 서비스를 시행해 플래그십 세단 오너의 자부심을 드리고자 한다”면서 “앞으로도 고품격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는 임팔라 고객을 위한 문화 행사를 마련하고 제품에 대한 긍정적 시장 반응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국지엠은 ‘임팔라 프리미엄 케어’를 통해 음악과 스포츠, 자연을 주제로 한 다양한 문화 및 여가 프로그램을 연중 정기적으로 시행하고 있다. 쉐보레 플래그십 세단 임팔라는 동급 최대 차체와 탁월한 주행성능, 최고 수준의 안전성을 바탕으로 국내 대형 세단 시장에서 고객층을 확대해가고 있다.

조민규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