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생활

[2017 대한민국 일류브랜드 대상] 참존화장품 '디알 프로그 워터-풀차지 에센셜 토너'

'천사꽃물'로 수분 공급 착한 토너



참존화장품은 1984년 창립 이후 축적한 50년 연구 역사를 담아 더모코스메틱 브랜드인 디알프로그를 만들었다. 디알프로그의 대표 상품인 ‘디알 프로그 워터-풀차지 에센셜 토너’는 피부 고민의 시작인 ‘수분 부족’을 해결하는 피부 관리의 첫 걸음을 위한 ‘착한 토너’다. 흔히 사용되는 정제수 대신 흡수력이 빠른 안젤리카뿌리수를 90% 이상 함유하고 있다. 안젤리카는 천사라는 의미를 가진 꽃으로 수분 공급 효과가 있다. 이외에 장미, 히아신스 등 수분 공급과 진정에 도움을 주는 다양한 꽃 성분도 지녔다. 피부 자극 테스트까지 완료해 예민한 피부도 마음 놓고 사용할 수 있다.

이 제품은 에센셜 워터 타입 제형으로 세안 직후 피부가 마르기 전에 바르면 그 즉시 수분감을 느낄 수 있으며 피부의 바탕을 건강하게 하고 주름 개선 기능을 갖췄다. 즉각적인 피부 진정과 수분 공급 효과로 여름철 강해지는 자외선과 실내 냉방에 쉽게 지치는 피부를 위한 처방이 될 수 있다는 것. 부쩍 다가온 무더위에 피부에 생기가 없고 탄력도가 떨어진 느낌이라면 해당 제품을 통해 충분한 수분공급을 할 것을 디알프로그 관계자는 추천했다.


디알프로그 워터-풀차지 에센셜 토너를 가장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은 최근 뷰티업계에서 유행하고 있는 ‘7스킨법’이다. 7스킨법이란 토너를 7번 덧발라 피부에 흡수시켜 수분을 집중적으로 보충하는 방법을 이르는 말이다. 이 제품은 저자극의 순한 무알코올 토너로 피부에 여러 번 덧발라도 자극이 없어 트러블을 유발하지 않고 수분감만 극대화할 수 있다. 해당 제품을 사용한 후 같은 라인의 가벼운 수분 크림인 디알프로그 워터-차지 크림을 함께 사용하면 여름날 피부를 더욱 촉촉하게 관리할 수 있다.

관련기사



참존 화장품은 창립 이래 현재까지 기초화장품 전문기업으로 자리잡아 피부과학 연구에 매진해오고 있다. 1992년 국내 최초로 일본 후생성 판매허가를 획득하여 일본 시장에 진출하고 1994년 국내 항공사 기내면세품으로 채택됐다. 2001년에는 한국능률협회에서 주관하는 한국산업 브랜드파워 여성화장품부분 1위를 차지했다. 2013년 중국 4대 항공사 기내 면세품에 선정되고 2015년 홍콩 하비니콜스 백화점 입점, 지난해 중국 왓슨스 입점 등 국내를 넘어서 글로벌 브랜드로 거듭나고 있다./

변수연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