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판매 1위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 ‘매그넘(Magnum)’이 CJ오쇼핑을 통해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매그넘은 28일 오후 9시 40분부터 60분간 CJ오쇼핑 ‘최화정쇼’를 통해 판매가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에 판매되는 제품은 4가지맛으로 구성된 본품 7개와 사은품으로 클래식 4팩 1개, 미니6팩 2개, 아몬드 싱글바 2개를 최화정쇼 론칭 기념 특별구성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매그넘은 영국판매 1위(2016년 12월 닐슨데이터 기준 16%), 전세계 51개국에서 1조 9천억개 판매된 유니레버의 세계적인 아이스크림 브랜드이다. 매그넘은 고급 크랙킹 초콜릿과 부드러운 바닐라 아이스크림의 완벽한 조화로 깊고 풍부한 맛을 자랑한다. 특히 UHP technology(초고압균질기술)을 이용해서 적은 유지방으로도 크리미한 맛을 더욱 증가시켜, 건강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아이스크림이다.
국내에서는 지난 해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최초로 홈쇼핑 판매를 진행해, 12회 완판 행진을 기록하며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소비자의 취향을 고려한 실속있는 패키지 구성, 소셜미디어를 통해 입소문 난 고급스러운 풍미와 맛이 까다로운 홈쇼핑 소비자들의 마음을 단숨에 사로잡은 것으로 평가되고 있다.
유니레버 관계자는 “매그넘의 진한 초콜릿과 부드러운 바닐라 아이스크림의 조화로운 풍미로, 젊은 여성 소비자들에게 ‘나를 위한 보상’이라는 컨셉으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라며 “이번 CJ오쇼핑 판매 방송을 통해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합리적인 구성으로 매그넘을 만날 수 있길 바란다”고 설명했다.
매그넘은 1989년 출시된 이후 전 세계 51개국에서 판매되는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다. 영국, 프랑스, 벨기에, 스페인, 싱가폴 등 주요 국가에서 아이스크림 판매 1위를 기록하며 전 세계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