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쌈 마이웨이’ 박서준, 김지원과 첫 키스를 촬영한 부산 일광 해수욕장 인증샷이 SNS에 공개됐다.
‘쌈마이웨이’ 고동만 역을 맡은 박서준이 김지원과 첫 키스신을 촬영한 부산 일광 해수욕장에 나타난 사진이 SNS에 올라온 것
한 SNS에 지난 17일 “꺄오 쌈 마이웨이 촬영 봄! 박서준 봄! #일광 #일광해수욕장 #쌈마이웨이촬영 #부산 #박서준 #김지원 #이엘리야 #대박이오”라는 글과 함께 박서준이 부산일광해수욕장 인도를 걷고 있는 사진이 공개됐다.
한편, 부산에서 촬영한 드라마 ‘쌈 마이웨이’는 SNS를 통해서 부산진구 범천동 ‘호천마을’, ‘만리산공영주차장’, 남구 문현동 ‘지게골’, 중구 중앙동 ‘비욘드가라지’, 금정구 장전동 ‘부산대 박물관’, 기장군 일광면 ‘부산 일광 해수욕장’, ‘일광 이벤트 무대’ 등 촬영 장소의 목격담과 사진이 올라와 촬영지에 이목이 쏠리고 있다.
또 연일 SNS를 통해서 부산 촬영지 방문 인증샷이 실시간으로 올라오고 있고, ‘쌈 마이웨이 촬영지’ 검색 시 20개의 연관검색어가 노출되고 있으며, ‘쌈 마이웨이’의 줄임말인 ‘쌈마웨이 촬영지’ 검색 시 ‘쌈 마이웨이 촬영지’라는 연관검색어가 있을 정도로 촬영지에 관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KBS 월화드라마 ‘쌈 마이웨이’에서 진희경과 김성오가 부산일광해수욕장의 일광 이벤트 무대를 배경으로 야경을 즐기는 바닷가 에필로그 장면이 공개됐다.
[사진=SNS 캡처]
/서경스타 박재영기자 pjy0028@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