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가요

‘프로듀스 101’ 출신 강시라, OCN 드라마 ‘듀얼’ OST 주자 합류

Mnet ‘프로듀스 101’ 시즌1에서 뛰어난 미모와 가창력으로 최종 결승에 오른 강시라가 OCN 복제인간 추격 스릴러 ‘듀얼’의 두 번째 OST 가창자로 발탁됐다.

OCN토일드라마 ‘듀얼’(극본 김윤주·연출 이종재)은 두 번째 OST ‘니가 있기에’의 가창자로 강시라를 선정, 해당 음원을 내일(2일) 오후 6시에 공개한다고 전했다.


‘니가 있기에’는 어쿠스틱 기타 선율 위로 흐르는 강시라의 청아한 보컬과 그리움이 담긴 서정적인 가사가 돋보이는 곡으로, 최근 싱어송라이터는 물론 기타리스트로 주목 받고 있는 안중재가 기타 연주로 참여해 음악적 완성도를 높였다.







앞서 OST Part1을 통해 선보인 매드소울차일드 진실의 ‘악몽’이 극중 딸을 잃은 장득천(정재영)의 처절한 심정을 대변하는 곡이었다면, 이번 곡은 강시라의 마음을 울리는 감성이 극의 감정선을 배가시키며 시청자들의 몰입을 더욱 이끌어낼 예정이다.


‘프로듀스 101’ 시즌1을 통해 외모와 실력 모두를 갖춘 연습생으로 화제를 모은 강시라는 최종 파이널 라운드까지 진출했으나 최종 11인 문턱에서 아쉽게 고배를 마신 실력파로, 매력적인 음색과 안정적인 가창력으로 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은 바 있어 음원 공개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관련기사



장르물의 명가 OCN이 ‘터널’에 이어 야심차게 선보인 ‘듀얼’은 영화와 같은 화려한 연출과 긴장감 넘치는 스토리, 배우 정재영, 김정은의 명품연기와 무서운 신인 양세종의 1인 2역으로 매회 화제를 불러 일으키고 있다.

한편, ‘듀얼’은 매주 토, 일요일 오후 10시 20분에 방송되며, 강시라의 ‘니가 있기에’ 음원은 내일(2일) 오후 6시 국내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공개된다.

/서경스타 정다훈기자 sestar@sedaily.com

정다훈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