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라스’ 이효리, 김구라와의 재회 “좋은 거 하나 같이 합시다”흥미진진

‘라스’ 이효리, 김구라와의 재회 “좋은 거 하나 같이 합시다”흥미진진‘라스’ 이효리, 김구라와의 재회 “좋은 거 하나 같이 합시다”흥미진진




가수 이효리가 ‘라디오스타’에 출연하며 MC 김구라와 재회해 이목이 집중됐다.


이날 이효리가 김구라에 대해 언급하자 김구라의 얼굴이 발그레 해지는 등 훈훈한 분위기가 이어진 것으로 알려졌다.

오는 5일 방송될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기획 김영진 / 연출 박창훈)는 ‘보스 시스터즈~ 전설의 언니들!’ 특집으로 가수 이효리-채리나-가희-나르샤가 게스트로 참여했으며, 가수 황치열이 다섯 번째 스페셜 MC로 김국진-윤종신-김구라와 진행을 함께 했다.

이효리는 지난 2013년 이후 약 4년 만에 ‘라디오스타’를 찾았다. 이효리가 출연했을 당시 김구라는 부재중이었기에 두 사람이 ‘라디오스타’에서 만나는 것은 이번이 처음으로 방송 전부터 많은 관심이 더해지고 있다.


이효리는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3년 전 김구라와 한 프로그램을 같이 했던 당시를 회상했다. 이효리는 “김구라 씨가 제가 생각했던 것과 다르더라고요”라고 밝혔고, 이 말에 김구라는 깜짝 놀라며 얼굴을 붉혔다.

관련기사



이어 김구라는 “우리 좋은 거 하나 같이 합시다”라고 제안을 했고, 이효리는 이를 흔쾌히 수락하며 흥미진진(?)한 상황이 연출됐다 후문.

이 밖에도 이효리는 채리나-가희-나르샤와 깜짝 합동 무대로 걸크러시 매력을 팡팡 과시했다. 또한 다섯 번째 스페셜 MC로 참여한 황치열은 “오늘 저희 활약을 보고 깜짝 놀라실 겁니다!”라고 다부진 각오를 드러내며 MC들과 호흡을 맞춘 것으로 전해져 더욱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한편 이효리-김구라의 재회 현장은 오는 5일 밤 11시 10분 ‘보스 시스터즈~ 전설의 언니들!’ 특집에서 시청할 수 있다.

[사진=MBC 제공]

장주영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