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는 영화 ‘스파이더맨: 홈커밍’ 개봉을 기념해 디즈니사와 손잡고 오늘(5일) CGV강남, 여의도, 영등포 등 전국 39개 극장에서 슈퍼히어로 콜라보레이션 상품들을 대거 출시한다. 돌아온 마블의 슈퍼히어로 ‘스파이더맨’부터 ‘아이언맨’, ‘캡틴 아메리카’, ‘헐크’, ‘토르’ 등 어벤져스 캐릭터들을 활용한 다양한 상품들을 만나볼 수 있는 기회다.
이번 기획전에는 마블 슈퍼히어로들의 각양각색 디자인이 담긴 문구류부터 잡화, 리빙, 디지털 기기 등 다양한 카테고리 상품들을 선보인다. 우선 문구에는 히어로들의 시그니처 캐릭터가 그려진 엽서, 노트, 메모지, 트래블 스티커, 틴케이스, 젤펜 등을 준비했다. 또 다양한 용도의 액세서리로 활용 가능한 캐릭터 뱃지와 키링, 카드 목걸이, 차량용 방향제 등의 잡화 상품도 판매한다. 이외에 미니 글라스와 물병 등의 리빙·키친 용품 및 캐릭터 피규어, 3D 마그넷, 휴대용 미니 선풍기 등의 아이템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영화 ‘스파이더맨: 홈커밍’에서 멘토와 멘티로 만나는 ‘아이언맨’과 ‘스파이더맨’ 캐릭터 조합을 활용한 티셔츠, 보조배터리, 공기청정기 등도 영화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기에 충분하다. 이 밖에도 ‘스파이더맨’ 캐릭터의 특징, 주변인물 관계, 역사, 세계관 등을 낱낱이 파헤쳐 볼 수 있는 스토리북도 판매한다. 제품 판매 극장과 자세한 이벤트 정보는 CGV 홈페이지(www.cgv.co.kr) 및 모바일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와 함께 CGV 매점에서는 주인공 ‘스파이더맨’과 악당 ‘벌쳐’의 피규어가 돋보이는 ‘스파이더맨: 홈커밍’ 프로모션 콤보를 만나볼 수 있다. 프로모션 콤보는 팝콘(L) 1개, 캐릭터 탑퍼(Topper)로 꾸며진 탄산음료(M) 2개 세트로 구성되어 있으며, 전국 직영 CGV 극장에서 1만 6천원에 구매 가능하다. 관객들의 열렬한 호응에 힘입어 CGV는 오는 11일에 스파이더맨 캐릭터의 무드등이 포함된 새로운 ‘스파이더맨: 홈커밍’ 프로모션 콤보도 출시 예정이다.
CGV 브랜드마케팅팀 MD파트 김나연 과장은 “영화 ‘스파이더맨: 홈커밍’ 개봉과 함께 새롭게 선보이는 마블 슈퍼히어로 콜라보 상품들은 마블 영화와 캐릭터를 사랑하는 팬들을 위해 마련된 특별한 기획전”이라며 “CGV 씨네샵에서 이번 기획전을 시작으로 다양한 테마의 굿즈 기획전을 개최하고 기존보다 한층 더 넓은 카테고리 상품들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영화 ‘스파이더맨: 홈커밍’은 시빌 워 이후 어벤져스를 꿈꾸던 ‘피터 파커(톰 홀랜드 분)’가 ‘아이언맨(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분)’과 함께 세상을 위협하는 강력한 적 ‘벌처(마이클 키튼 분)’에 맞서며 진정한 히어로로 거듭나는 이야기를 담은 액션 블록버스터 작품이다.
/서경스타 한해선기자 sestar@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