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강다니엘은 맥주덕후? “팝콘과 맥주가 그렇게 맛있다” 팝맥 당장 먹자

강다니엘은 맥주덕후? “팝콘과 맥주가 그렇게 맛있다” 팝맥 당장 먹자강다니엘은 맥주덕후? “팝콘과 맥주가 그렇게 맛있다” 팝맥 당장 먹자




그룹 워너원의 화이트 맥주 광고 인터뷰가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강다니엘에게 이목이 쏠리고 있다.


워너원 강다니엘은 맥주를 마시고 싶은 순간을 묻는 질문에 “저는 요즘 또 여름이 다가오잖아요. 열대야가 심할 때 산책을 나갔을 때 한강에서 하이트가 그렇게 땡기더라고요”라고 말했다.

또한, 강다니엘은 맥주와 가장 잘 어울리는 안주에 대해선 “저는 튀김도 좋고 피자도 좋고 치킨도 좋지만 영화 보면서 팝콘과 먹는 맥주가 그렇게 맛있더라고요”라면서 “팝맥! 팝맥 맛있습니다. 한번 꼭 드셔 보세요”라고 전했다.


이어 황민현은 강다니엘이 맥주 덕후로 뽑히기도 했는데 그 이유에 대해선 “다니엘이 평소에 맥주 마시고 싶다는 말을 많이 했던 것 같아요. 그 말을 기억하고 있기 때문에 다니엘에 대한 애정이 많기 때문에 다니엘을 뽑았다”고 이야기했다.

관련기사



한편, 큐브엔터테인먼트 연습생 유선호는 4일 포털사이트 네이버 V앱 선호의 첫 V LIVE ‘병아리 날다!’로 팬들과 만났다.

유선호는 “강다니엘 형, 민현이 형 둘 다 좋다”며 “둘 중에 누가 좋냐고 물어보면 솔직히 다 친하지 특별히 누가 더 친하고 덜 친한 게 아니다”고 고백했다.

[사진=엠넷 방송화면 캡처]

/서경스타 박재영기자 pjy0028@sedaily.com

박재영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