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가요

세븐틴, 미니앨범 ‘Al1’ 발매 약 한 달여 만에 판매량 32만 장 돌파

국내외 대세돌 세븐틴의 네 번째 미니앨범 ‘올원(Al1)’이 발매 약 한 달여 만에 32만 장이 넘는 판매고를 올려 화제다.

/사진=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사진=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음악 인기순위 차트를 제공하는 가온차트의 2017년 상반기 결산 앨범 차트에 따르면 지난 5월 22일 발표한 SEVENTEEN 4th Mini Album ‘올원’이 322,553장이 판매됐다는 결과를 보이며 3위에 랭크됐다.


세븐틴의 네 번째 미니앨범 ‘올원’은 발매 직후 가온차트의 최신 앨범 차트는 물론 국내 주요 음반 판매 조사 사이트인 한터차트에서도 일간 및 주간 차트에서 연일 1위를 기록하며 음반 강자로서의 위엄을 드러낸 바 있다. 뿐만 아니라 이번 앨범은 초동 판매량 192,399장의 판매고를 올리며 역대 아이돌 초동 순위 10위에 진입하는 진풍경 또한 선보였다.

관련기사



이어 발매된 지 약 한 달여 만에 322,553장이라는 판매고를 올린 세븐틴에 다시 한 번 가요계 시선이 주목되는 중이다. 이제 데뷔 2년을 맞이한 세븐틴이 연일 일궈내는 역대급 성장세와 성적에 많은 이들이 놀라움을 감추지 못하고 있다.

한편, 세븐틴은 오는 7월 14일~16일 서울 송파구 잠실종합운동장 내 보조경기장에서 첫 번째 월드투어 콘서트 ‘다이아몬드 엣지’의 서울 콘서트를 개최할 예정이다.

/서경스타 이하나기자 sestar@sedaily.com

이하나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