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가요

정용화, 미니 1집 ‘DO DISTURB’ 플랜 포스터 공개…오는 19일 컴백

정용화가 새 앨범 프로모션 일정을 공개하고 본격적인 솔로 활동을 예고했다.

정용화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9일 0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정용화 미니 1집 ‘두 디스터브(DO DISTURB)’의 플랜 포스터를 공개했다.

사진=FNC사진=FNC


정용화는 오는 10일 티저사이트 ‘서머 나이트 비기닝(SUMMER NIGHT BEGINNING)’을 오픈하고 앨범 커버를 공개한다. 이후 콘셉트 트레일러 ‘렛 유 인(LET U IN)’, 두 가지 버전의 포토, ‘뮤직 칵테일 메뉴(MUSIC COCKTAIL MENU)’ 및 하이라이트 메들리, 뮤직비디오 트레일러 등을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19일 새 앨범의 전곡 음원과 타이틀곡 ‘여자여자해’ 뮤직비디오를 공개하며 두 번째 솔로 활동을 시작한다.


정용화의 새 앨범명 ‘두 디스터브’는 정용화가 콘서트 투어 중 호텔 방 앞에 걸려있던 ‘두 낫 디스터브(DO NOT DISTURB?방해하지 마시오)’ 사인을 보고 아이디어를 얻었다. 타이틀곡은 여름에 어울리는 경쾌하고 흥겨운 분위기의 곡 ‘여자여자해’로, 래퍼 로꼬가 피처링으로 참여했다.

관련기사



한편, 정용화 미니 1집 ‘두 디스터브’의 콘텐츠는 10일 0시 오픈되는 공식 티저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금빛나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