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박명수 아내 한수민 ‘싱글 와이프’ 출연 결정 “사랑하는 원장님” 제대로 사랑꾼

박명수 아내 한수민 ‘싱글 와이프’ 출연 결정 “사랑하는 원장님” 제대로 사랑꾼박명수 아내 한수민 ‘싱글 와이프’ 출연 결정 “사랑하는 원장님” 제대로 사랑꾼




박명수의 아내 한수민 씨가 정규편성된 ‘싱글 와이프’에 고정 출연 소식을 전했다.


오늘 13일 SBS 관계자는 “파일럿 예능 프로그램 ‘싱글 와이프’의 정규 편성이 확정됐다”며 “박명수 아내 한수민 씨가 정규 편성된 ‘싱글와이프’에 고정 멤버로 합류한다. 오늘 촬영을 시작했다”고 말했다.

또한, “파일럿 당시 출연진이 모두 정규 편성에도 함께 한다. MC 구성도 마찬가지”라고 이야기했다.

SBS ‘싱글와이프’ MC를 맡은 박명수는 파일럿 방송 당시 “정규 프로그램으로 편성 된다면 아내의 출연을 긍정적으로 검토해 보겠다”고 밝혔다.


‘싱글와이프’는 아내들이 가정의 울타리에서 벗어나 낭만적인 일탈을 꿈꾸고 남편들이 이를 지켜보면서 아내의 속내를 이해하고 공감하는 콘셉트의 관찰 예능 프로이다.

관련기사



한편, 지난 12일 박명수 인스타그램에는 부인 한수민씨의 사진을 공개했다.

개그맨 박명수는 “사랑하는 한수민 원장님이 연어마스크팩을 만들어 론칭합니다 좋은피부 만들어보셔요 남편 박명수드림”이라고 전했다

또한, 박명수는 관련 해시태그(#포에버스킨 #연어마스크팩 #마스크팩)와 공식 홈페이지까지 자세히 안내하며 사랑꾼 면모를 보여줬다.

[사진=MBC 방송화면 캡처]

/서경스타 박재영기자 pjy0028@sedaily.com

박재영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