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적인 바캉스 시즌이 다가오고 있다. 시원한 바닷가 또는 머나먼 해외로 떠나는 여행 등 일상에서 잠시나마 벗어날 수 있는 휴가를 생각하면 벌써부터 설렘이 앞선다. 하지만 그러한 설렘이 지속되는 것도 잠시, 아직 준비가 덜 된 몸 상태를 보면 마냥 즐길 생각만 하는 것도 시기상조다. 이러한 이유로 여름 휴가를 코앞에 둔 상태에서, 단기간 다이어트를 무리하게 시도하는 여성들이 갈수록 늘어나고 있다.
여름철 단기간 다이어트는 갑작스레 섭취량을 줄이는 등 절식이나 금식같이 극단적인 방법을 선택하는 경우가 대부분이다. 하지만 균형 잡힌 영양소의 섭취가 이루어지지 않는다면 건강에 적신호가 오는 것은 물론이고, 요요현상이라는 악순환이 반복된다. 또한 호르몬 변화의 측면에서 생각해보면, 이러한 방법은 30살 이상의 여성에게는 더 이상 효과적이지 않다. 다이어트 전문가들은 단기간에 건강하게 살을 빼기 위해서는 살이 찌는 원인을 완벽하게 차단하고 기초대사량을 높일 수 있는 다이어트 제품의 도움을 받는 것이 효과적이라고 전한다.
여성들의 이런 고민을 반영하여 출시된 ‘24360올컷’은 하루에 두 번, 낮과 밤에 걸쳐 단기간 다이어트를 할 수 있는 제품이다. 낮에 섭취하는 1제로는 무게와 부피를 줄이고, 밤에 섭취하는 2제를 통해서는 몸매의 라인을 완성하는 데 도움을 받을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이름 그대로 24시간 360도 관리를 해주는 것.
24360올컷의 주성분으로는, 탄수화물이 몸 속에서 지방으로 바뀌지 않도록 차단해주는 ‘가르시니아캄보지아추출물’, 지방이 몸 속에 머물지 않도록 제거해주는 ‘보이차 추출물’이 함유되어 있어 이른바 ‘먹어도 빠지는 다이어트’의 효과를 볼 수 있다.
또 ‘잔티젠’, ‘알로에전잎’, ‘병풀추출분말’ 등으로 나이가 들며 감소되는 기초대사량 증가와 함께 순환 대사 노폐물 배출에 도움이 되어 놓치기 쉬운 부분까지 챙겨준다.
나이가 들수록 더욱 끈질겨지는 지방을 빈틈없이 막아주고, 몸의 라인을 매끈하게 정리해주는 ‘24360올컷’. 상황에 닥칠 때마다 급하게 시도하는 것이 아닌, 24시간 살찌는 원인을 사전에 차단하는 것에 중점을 둔 방법으로 단기간 다이어트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고 있다.
올 여름 특히 주목을 받고 있는 ‘24360올컷’의 자세한 정보는 해당 홈페이지의 상담 전화로 문의할 수 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