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 금융 경제·금융일반

청춘감성쌀핫도그, 신메뉴 복숭아 & 유자 슬러시 출시



청춘감성쌀핫도그(이하 청춘핫도그)가 무더운 여름을 맞아 신메뉴 슬러시 2종을 출시하고 가맹점에 슬러시 머신을 무상지원한다고 밝혔다.


청춘핫도그가 새롭게 선보인 슬러시는 향긋달달한 복숭아 슬러시와 새콤달콤한 유자 슬러시다. 올 여름에도 1,000원이라는 착한 가격으로 청춘핫도그를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신메뉴다. 청춘핫도그 본사 측은 “2종의 슬러시가 청춘핫도그와 환상의 콜라보를 이룰 것”이라며 “가맹점과 본사의 상생이라는 모토 아래 슬러시 제조에 필요한 슬러시 머신 2대와 POP를 무상지원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가맹점 매출 붐업을 위해 600만원 상당의 슬러시 머신과 각종 POP를 제공해 가맹점주의 부담을 줄이겠다는 것이 청춘핫도그 측 설명이다.

관련기사



청춘핫도그는 그동안 1개의 브랜드 창업 비용으로 킹콩쥬스&커피와의 결합 매장 오픈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등 고객과 가맹점의 니즈를 반영한 다양한 창업 프로모션을 통해 매출견인을 지원해 왔다. 고객과 가맹점주 모두를 만족시키는 브랜드가 되기위해 앞으로도 시장과 고객에 대한 끊임 없는 연구와 개발을 진행할 방침이다.

한편, 청춘핫도그는 2017년 1월 강남역 1호점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FC체인사업을 시작해 전국 각지와 미국 LA, 중국 1·2호점 오픈 및 호주 마스터 프랜차이즈 체결 등 국내외에서 180여 건의 가맹계약을 체결한 프리미엄 핫도그 브랜드다. /포춘코리아 안재후 기자

안재후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