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가요

'데뷔 10주년' 소녀시대, 패션 매거진 스페셜 커버 장식

소녀시대가 8월 데뷔 10주년을 맞아 패션 매거진 <더블유 코리아(W Korea)> 커버를 장식했다.

/사진=W KOREA/사진=W KOREA


소녀시대는 오는 8월 데뷔 10주년을 기념해 <더블유 코리아> 8월호 커버와 특집 화보를 촬영했으며, <더블유 코리아>는 소녀시대를 위해 창간 12년 만에 최초로 스프레드형 커버를 제작하는 등 특별함을 더해 팬들은 물론 패션 관계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특히, 이번 촬영에서 소녀시대는 ‘소녀/여자’라는 화보 콘셉트에 맞게 준비된 다양한 의상들을 자신만의 스타일로 소화하며 패셔니스타로서의 면모를 입증함은 물론, 한국적인 요소를 녹여낸 고풍스러우면서도 로맨틱한 분위기의 세트와 어우러지는 모습으로 한국을 대표하는 최고 걸그룹다운 매력을 과시해 현장 스태프들의 탄성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관련기사



또한 이번 화보는 25일부터 약 한 달 간 서울 삼성동 SM 커뮤니케이션 센터에서 진행되는 전시회로도 만날 수 있으며, 커버 및 화보컷들을 비롯해 비하인드컷, 패션 필름 등 다양한 콘텐츠들로 구성, 데뷔 10주년을 맞이한 소녀시대의 모습을 더욱 가까이에서 만날 수 있어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

한편, <더블유 코리아> 8월호는 20일부터 전국 서점을 통해 발간되며, 더 많은 사진과 영상은 <더블유 코리아> 인스타그램 계정과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서경스타 이하나기자 sestar@sedaily.com

이하나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