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박경림 웹드라마 ‘복수노트’ 출연. 아이돌 위해 ‘간장게장’ 담그는 열혈 엄마팬

박경림 웹드라마 ‘복수노트’ 출연. 아이돌 위해 ‘간장게장’ 담그는 열혈 엄마팬박경림 웹드라마 ‘복수노트’ 출연. 아이돌 위해 ‘간장게장’ 담그는 열혈 엄마팬




방송인 박경림이 새 웹드라마 ‘복수노트’에 캐스팅돼 화제다.


오는 9 월 방송되는 ‘복수노트’는 10대 소녀의 복수를 다룬 작품으로 어느 날 우연히 이름만 쓰면 복수가 이뤄지는 복수노트를 손에 쥔 10대 소녀가 자신을 대신해 복수해주는 인물을 만나며 벌어지는 하이틴 코믹 멜로 판타지 드라마로 알려졌다.

CJ E&M tvN 프로듀서 출신인 이재문 대표와 오랜 친분으로 출연을 결심한 박경림은 ‘복수노트’에서 덕희의 엄마를 연기하게 된다.


덕희의 엄마는 극 중 아이돌에 열광하는 젊은 감성을 지닌 캐릭터로, 좋아하는 아이돌을 위해 간장게장을 담그는 아줌마 팬의 모습을 그려내는 등 시청자들에게 깨알 재미를 선사할 계획이다.

관련기사



평소 예능에서 탁월한 재능을 보였던 박경림이 드라마분야에서도 깊이 있는 연기력을 선보일 것으로 알려져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더 뮤지컬’, ‘굿바이싱글’, ‘오!해피데이’ 등 많은 작품에서 감초역할을 톡톡히 해냈던 그녀가 ‘복수노트’에서 어떤 모습을 선보일지 많은 팬들의 궁금증이 더해지고 있다.

[사진=코엔스타즈 제공]

장주영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