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가요

마이틴, 오늘(26일) 8시 데뷔 쇼케이스…'지니 라이브 생중계'

보이그룹 마이틴이 드디어 데뷔한다.

/사진=뮤직웍스/사진=뮤직웍스


7인조 보이그룹 마이틴(송유빈, 신준섭, 은수, 시헌, 천진, 한슬, 이태빈)이 26일 12시 데뷔앨범 ‘MYTEEN GO’로 가요계에 출사표를 던진다. 또한 당일 저녁 8시 팬 쇼케이스를 열어 첫 앨범 타이틀 곡과 수록 곡을 라이브로 전격 공개한다.


감성지능 큐레이션 음악서비스 지니는 보이그룹 마이틴의 쇼케이스 현장을 찾아 라이브 스트리밍 생중계를 1시간 동안 진행한다. 네티즌들은 마이틴 데뷔 쇼케이스를 음악서비스 지니 스페셜 페이지와 지니뮤직 유튜브 공식채널, 지니 페이스북, 모임 페이스북에서 감상할 수 있다. 마이틴은 데뷔 쇼케이스에서 타이틀 곡 ‘어마어마하게’와 수록 곡 ‘꺼내가’, ‘이 동네 왜 이래’, ‘짜장면’을 선보일 예정이다.

관련기사



수록 곡 중 ‘꺼내가’는 실력파 아이돌 그룹 빅스의 리더 엔이 안무 메이킹에 참여해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고 쇼케이스에서 최초로 공개한다.

데뷔 전부터 CF, OST 등으로 화제를 몰고 온 보이 그룹 마이틴은 이번 데뷔앨범에 다이나믹한 리듬을 담은 신나는 곡부터 그루브한 노래까지 다양한 색깔을 담았다. 특히 마이틴의 멤버 송유빈은 가수 백지영과 함께 ‘새벽 가로수길’로 인기를 모았으며 솔로에서 아이돌로 변신해 화제가 됐다.

/서경스타 이하나기자 sestar@sedaily.com

이하나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