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가요

JJ Project, 새 미니 앨범 ‘Verse 2’ 하이라이트 음원 공개 ‘컴백 기대감 최고조’

JJ Project가 컴백을 이틀 앞두고 새 앨범 스포일러 영상을 통해 앨범에 수록되는 8곡의 음원 일부를 최초로 공개했다.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29일 0시 유튜브, 네이버TV, 카카오TV 채널을 통해 JJ Project가 오는 31일 발표하는 새 미니 앨범 ‘Verse 2’ 전곡의 하이라이트를 담은 스포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해당 영상은 빈티지하고 부드러운 느낌의 화면과 함께 총 8트랙의 신곡 일부를 미리 감상할 수 있도록 구성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트렌디한 사운드의 알앤비 트랙 ‘Coming Home’을 시작으로, 귓가를 맴도는 서정적 멜로디가 특징인 타이틀 곡 ‘내일, 오늘’, 두 멤버가 생각하는 ‘빛’의 의미를 가사로 풀어낸 ‘On&On’, JB가 작사와 작곡을 맡은 어반 팝 장르‘Icarus’와 ‘Find You’, 트와이스를 비롯해 국내 수많은 아티스트와 작업한 유명 작곡가 팀 Devine Channel이 JJ Project와 함께 만든 ‘Don’t Wanna know’, CD 에서만 만나 볼 수 있는 히든 트랙으로 진영과 JB의 솔로곡인 ‘그날’과 ‘Fade Away’까지 총 8트랙의 하이라이트 부분이 담겨 5년 만에 컴백하는 JJ Project에 대한 기대를 드높인다.


JB와 진영은 앨범의 전곡 작사 및 작곡에 참여해 진정성을 더했고, 음악적 취향을 살린 수록 곡으로 새 앨범 ‘Verse 2’를 꽉 채웠다.

관련기사



JB와 진영은 GOT7으로 활동 전 JJ Project를 결성하고 2012년 5월 데뷔 싱글 앨범 ‘BOUNCE’로 넘치는 에너지와 유쾌함을 표현했다. 어느덧 20대가 된 두 멤버가 5년 만에 내놓는 새 앨범 ‘Verse 2’는 그간의 음악적 고민과 성장의 결과물들을 고스란히 담은 작품으로 팬들에게 깊이 각인될 전망이다.

타이틀 곡 ‘내일, 오늘’은 JYP 수장인 박진영과 JB, 진영이 공동 작사했고 트와이스의 ‘KNOCK KNOCK’을 만든 이우민과 Mayu Wakisaka가 작곡을 맡아 곡 완성도를 높였다.

한편, JJ Project는 31일 정오 새 앨범 ‘Verse 2’의 음원 발매와 함께 타이틀 곡 ‘내일, 오늘’의 뮤직비디오 공개, 팬 쇼케이스 개최, 포토 전시와 포토 에세이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선보이며 컴백을 손꼽아 기다린 팬들과 만난다.

/서경스타 정다훈기자 sestar@sedaily.com

정다훈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