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생활

땅땅치킨, 인증샷 남기기 이벤트 실시!



대구경북을 기반으로 한 치킨 프랜차이즈 땅땅치킨(대표 옥광세)이 8월 ‘뜨거운 여름, 맛있는 전쟁이 시작된다! 땅땅치킨과 함께한 맛있는 순간을 남겨라!’ 라는 주제로 ‘땅땅 인증샷 대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기간은 8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이며, 참여방법은 땅땅치킨을 주문한 후 인증샷을 찍어 개인 SNS에 업로드하고, 해당 URL을 땅땅치킨 홈페이지 내 이벤트 게시판에 댓글로 URL을 달면 완료되는 간단한 방식이다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블로그 등 다양한 개인 SNS 이용이 가능하며, 업로드 시 ‘#땅땅인증샷대전’, ‘#땅땅치킨’, ‘#치킨맛집’ 의 해시태그를 반드시 달아야 한다. 인증샷과 해시태그가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당첨자 선정에서 제외될 수 있다.

관련기사



상품은 1등 땅땅치킨 상품권 30만원권, 2등 땅땅치킨 상품권 10만원권, 3등 땅땅치킨 상품권 1만원, 4등은 스몰매콤찹스 제품 교환권 1매가 주어지며, 총 67명의 당첨자를 선발할 예정이다.

당첨자 발표는 9월 5일(화)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되며, 상세 내용은 땅땅치킨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땅땅치킨 옥광세 대표는 “8월에 진행되는 이벤트는 소비자와 좀 더 소통하기 위해 고객이 평소 간편하게 사용하는 SNS와 관련하여 이벤트를 준비해보았다. 이에 많은 관심을 부탁 드리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로 고객과 소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안재후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