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오늘의 자동차] 재규어랜드로버, 아시아나항공과 프리미엄 의전 서비스 제공

아시아나우수회원 중 프리미엄 클래스 이용객 대상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는 아시아나항공과 함께 프리미엄 의전 서비스 및 전시장 방문 시승 행사를 실시한다고 31일 밝혔다. 8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영국 왕실에 의전 차량을 제공하고 있는 재규어 랜드로버가 고객이 원하는 출발지(서울, 경기, 인천)에서 인천공항까지 프리미엄 의전 서비스를 제공한다. 재규어 랜드로버 전담 드라이버로부터 맞춤형 VIP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기념품도 증정 받는다.


서비스 차량은 재규어 랜드로버의 플래그십 럭셔리 모델인 재규어 XJ와 랜드로버 레인지로버다. 재규어 랜드로버가 제공하는 프리미엄 의전 서비스는 아시아나 우수회원 중 프리미엄 클래스를 이용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이용 가능하다. 해당 서비스는 탑승수속 48시간 전까지 신청하면 된다.

관련기사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는 전국 전시장에서 아시아나 우수회원 대상 방문 시승 행사를 실시한다. 행사 참가자들은 재규어 랜드로버 전 모델 시승과 함께 상세한 제품 안내 및 세일즈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신청은 재규어 랜드로버 프리미엄 의전 서비스 온라인 사이트(www.jaguarlandroverkorea.co.kr/royalclass)에서 가능하다.

강도원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