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가요

레이나 솔로 앨범 '밥 영화 카페', 발매와 함께 음원차트 상위권 진입

애프터스쿨, 오렌지캬라멜의 메인보컬 레이나가 새 솔로 앨범의 음원과 타이틀곡 ‘밥 영화 카페’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해 화제다.

/사진=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사진=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지난달 31일 오후 레이나는 1년 8개월 만에 새 앨범 ‘밥 영화 카페’를 발매하며 한층 더 달달해진 음색으로 음악팬들의 귀를 녹였다.

레이나의 새 솔로 앨범은 발매 전부터 많은 이목이 집중되고 있었던 바, 음원 공개 직후 각종 음원 온라인 사이트 실시간 차트에 상위권 차트로 진입하며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특히 올레뮤직 실시간 차트에서는 차트 1위를 차지하며 여름 음원 퀸으로서의 면모를 다시 한 번 과시했다.


공개된 타이틀곡 ‘밥 영화 카페’는 연인들이 만나다 보면 흔히 겪는 반복되는 데이트 코스에 대한 이야기를 풀어낸 곡이다. 연애를 해봤다면 누구나 공감할 만한 가사들로 가득 채워진 ‘밥 영화 카페’는 새로운 데이트 코스를 제안하는 독특한 가사의 진행과 레이나의 음색이 만나 인상적인 곡을 만들어냈다.

관련기사



또한 음원과 함께 공개된 타이틀곡 ‘밥 영화 카페’의 뮤직비디오는 곡의 가사에서처럼 핑크빛으로 가득한 영상이 보는 이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했다. 음악만큼 달달한 뮤직비디오에는 곡의 가사를 재치있고 유쾌하게 담았으며, 피처링은 물론 뮤직비디오 속 남자 주인공으로 출연한 뉴이스트 멤버 아론은 레이나의 연인으로 등장해 둘만의 꿀같은 케미스트리를 터트렸다.

한편, 레이나는 지난달 31일 새 솔로 앨범 ‘밥 영화 카페’를 발매하며 인기몰이 중에 있다.

/서경스타 이하나기자 sestar@sedaily.com

이하나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