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유이·강남 벌써 결별? 초스피드 “솔직히 안 어울리긴 했어” 네티즌 반응

유이·강남 벌써 결별? 초스피드 “솔직히 안 어울리긴 했어” 네티즌 반응유이·강남 벌써 결별? 초스피드 “솔직히 안 어울리긴 했어” 네티즌 반응




유이와 강남 측이 결별 소식을 전했다.


오늘 1일 강남 소속사 RD엔터테인먼트는 “두 사람은 최근 바빠진 활동과 스케줄로 인해 각자 일에 매진하면서 자연스럽게 소원해졌고, 연예계 동료 사이로 지내기로 한 것으로 확인됐다”고 말했다.

또한, “그 외 내용은 소속 아티스트의 개인적인 사생활에 대한 부분이라 언급하기 어려운 부분이 있음을 깊은 양해 부탁드린다”며 “각자의 자리에서 더 발전하는 두 사람이 될 수 있도록 애정 어린 시선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유이와 강남은 지난 7월 중순 SBS 예능프로그램 ‘정글의 법칙’에 함께 출연하며 인연을 맺고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고백했다.

관련기사



그때 당시 두 사람은 3개월째 열애 중이라고 밝혔다.

다른 연예계 관계자는 “유이와 강남의 열애가 예상치 못한 순간에 보도됐고 두 사람 모두 열애로 많이 당황한 것 같다. 워낙 연애 초기 단계였고 각자 스케줄에 집중하다 보니 자연스레 사이가 소원해진 상황이다. 두 사람 모두 편안한 친구 사이로 돌아가는 데 합의했다”고 말했다.

한편, 이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잉? 벌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웃겨” “솔직히 안 어울리긴 했어” “극구 부인하던 게 기억에 남네” “금방 헤어질 것 같았다” 등의 반응을 전했다.

[사진=SBS 방송화면 캡처]

/서경스타 박재영기자 pjy0028@sedaily.com

박재영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