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영화

"예고부터 폐인 양산각"...'킬러의 보디가드' 8월 개봉 전 '앓이 반응'

<데드풀> 라이언 레이놀즈와 <킹스맨: 시크릿 에이전트> 사무엘 L. 잭슨 주연의 <킬러의 보디가드>(감독 패트릭 휴즈)가 개봉 촉구를 바라는 예고편 폐인을 양산하는 등 8월 개봉 기대작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사진=‘킬러의 보디가드’ 스틸/사진=‘킬러의 보디가드’ 스틸





세계 최고의 엘리트 보디가드가 국제사법재판소의 증인으로 채택된 킬러를 의뢰인으로 맞이하면서 벌어지는 브로맨스 제로, 케미 0%의 액션 블록버스터 <킬러의 보디가드>에 대한 예비 관객들의 관심이 예사롭지 않다.

<킬러의 보디가드>는 본 적 없는 역대급 히어로의 등장을 알린 <데드풀> 라이언 레이놀즈와 스파이 액션의 신세계를 선보인 <킹스맨: 시크릿 에이전트> 사무엘 L. 잭슨의 만남으로 전 세계 영화 팬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여기에 위험천만한 킬러를 보호해야 하는 엘리트 보디가드라는 이색 설정과 셀마 헤이엑, 게리 올드만 등 할리우드 최고 배우들의 합세로 뜨거운 관심을 모은 작품이다.


기대에 부응하듯 <킬러의 보디가드>는 공개하는 예고편마다 높은 조회수와 포털 사이트 많이 본 무비클립 1위를 차지, 또한 “예고편만으로도 기대백배!!! 8월 완전 기대중!!!!!!!!!!!!!!!!!!(네이버 이*희)”, “이거 보고 죽자 (페이스북 이*경)”, “올해의 영화 아님? (페이스북 한*리)”, “아 너무 보고 싶다 근데 왜 8월 개봉이냐 (페이스북 김*우)”, “나 이거 세달 기다렸어 (페이스북 이*영)”, “와 이거 보고 싶은데 왜 8월 개봉임!! (페이스북 박*진)”, “언제 개봉해요..? 현기증 나요…(페이스북 김*수)”와 같은 수천 개의 댓글이 달리며 8월 관객들이 목 빠지게 기다리는 기대작임을 입증했다.

관련기사



더불어 최근에는 “계속 보게 되는… 기대 만빵… (네이버 준**)”, “아… 개봉 아직도 멀었어…ㅜㅜ 예고편만 몇 번째 보는지… (네이버 psol****)”, “개봉하는 날만 기다리며 예고편 무한반복.. (페이스북 김*라)”, “페북 켜자마자 찾았다 (페이스북 이*은)”, “예고편이 아주 골때리더만 몇 번씩이나 보게 만드네 근데 개봉은 대체 언제?ㅋㅋ (왓챠 나로****으면)”, “자려 했지만 예고편이 재밌다 이거보자 (페이스북 이*실)”, “예고편만.. 백만 번째.. 언제 개봉합니까!! (페이스북 김*우)”, ”도대체 언제 개봉하는 거야 ㅜㅜㅜ 라이언 레이놀즈 빨리 보고 싶다구! 오늘도 1일 1예고편 보고 갑니다. 개봉까지 100번 채울 듯 (네이버 김*오)” 등 개봉을 기다리다 못해 예고편을 N차 관람하는 ‘예고편 폐인’을 양산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예고편을 보고 리액션 영상을 업로드, 예고편 속 배우들의 대사까지 모두 외워 더빙 영상을 제작하는 등 개봉 전부터 <킬러의 보디가드> 앓이를 하고 있다.

<킬러의 보디가드>는 8월 국내 개봉한다.

/서경스타 한해선기자 sestar@sedaily.com

한해선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