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가요

[현장] 유회승, "진짜 무대에서 만날 '프듀' 친구들…모두 정상에서 봤으면"

밴드 엔플라잉에 합류한 유회승이 비슷한 시기에 활동을 하게 된 ‘프로듀스 101 시즌2’ 출신 가수들과의 활동에 대해 기대감을 드러냈다.

엔플라잉 멤버 유회승이 2일 오후 마포구 서교동 무브홀에서 열린 보이밴드 엔플라잉 2번째 미니앨범 ‘THE REAL : N.Flying‘ 쇼케이스에 참석해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사진=지수진 기자엔플라잉 멤버 유회승이 2일 오후 마포구 서교동 무브홀에서 열린 보이밴드 엔플라잉 2번째 미니앨범 ‘THE REAL : N.Flying‘ 쇼케이스에 참석해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사진=지수진 기자


2일 오후 5시 서울 마포구 서교동 무브홀에서는 5인조로 개편된 밴드 엔플라잉(이승협 권광진 차훈 김재현 유회승)의 앨범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개최됐다.

유회승은 “‘프로듀스 101 시즌’에 참여하게 되면서 거기에 모든 친구들과 돈독하게 지냈다”며 “이번에 제가 데뷔를 함으로써 프로그램이 아닌 진짜 무대에서 만날 수 있게 돼서 기분이 좋다”고 기대감을 드러냈다.


이어 “항상 경쟁만 하다가 진짜 무대에서 그 친구들이 어떤 무기를 들고 어떤 노래로 나왔을지 궁금하다. 같은 동료로써 응원해주고 싶다”고 밝히며 “이제 시작이다. 모두 정상까지 가자는 이야기를 하고 싶다”고 당부를 덧붙였다.

관련기사



엔플라잉의 미니 2집 타이틀곡 ‘진짜가 나타났다’는 엔플라잉의 트레이드 마크라고 할 수 있는 펑키한 사운드를 베이스로 한 경쾌한 곡으로, 이상형의 여자를 발견한 남자의 마음을 ‘진짜가 나타났다’라고 재치있게 표현하는 가사가 눈길을 끈다.

한편, 엔플라잉은 2일 오후 9시 포털사이트 네이버 V앱을 통해 두 번째 미니 앨범 ‘더 리얼 : 엔플라잉’ 쇼케이스를 진행하며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할 예정이다.

/서경스타 이하나기자 sestar@sedaily.com

이하나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