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기능식품 기업 비타민하우스가 자사의 베스트셀러 유산균 제품인 ‘살아서 장까지 생생 유산균’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비타민하우스는 7일부터 신세계몰에서 살아서 장까지 생생 유산균 4박스를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베베순 유산균’을 증정할 예정이다. 신세계몰 이벤트는 13일까지 진행된다.
홈앤쇼핑에서는 7일부터 ‘5+1’ 행사를 진행한다. 살아서 장까지 생생 유산균 5박스를 구매하면 1박스(30포)를 덤으로 증정한다. 홈앤쇼핑의 이벤트 역시 13일까지 진행된다.
살아서 장까지 생생 유산균은 이밖에 CJ오쇼핑, GS샵 등 주요 종합몰을 비롯해 G마켓, 11번가, 위메프 등 온라인의 모든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비타민하우스 건강전문쇼핑몰인 VH몰을 통해서도 구매할 수 있다.
출시 이후 지금까지 30만개 판매를 돌파한 비타민하우스의 베스트셀러 살아서 장까지 생생 유산균은 제품 1포에 50억 CFU(Colony Forming Unit: 집락형성단위)의 생균이 투입돼 최소 1억2,000만 CFU 이상의 생균이 보장되는 유산균으로 냉장 배송되며, 잘 녹는 분말 형태로 만들어져 물이 없어도 섭취가 가능한 온 가족용 생유산균 제품이다.
특히 살아서 장까지 생생 유산균은 식생활이 불규칙하거나 배변할동이 원활하지 못한 사람에게 도움이 되며 유산균과 아연의 보충 섭취가 필요한 사람에게도 도움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