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전국

맥키스 컴퍼니, O2린 10억병 판매기념 고객 감사음악회 연다

8월 30일 오후 7시 30분 충남대 정심화홀서 개최

맥키스컴퍼니는 이달 30일 충남대 정심화홀에서 O2린(오투린) 10억병 판매 돌파 기념 감사음악회를 개최한다. 사진제공=맥키스컴퍼니맥키스컴퍼니는 이달 30일 충남대 정심화홀에서 O2린(오투린) 10억병 판매 돌파 기념 감사음악회를 개최한다. 사진제공=맥키스컴퍼니


충청권 주류 대표기업 맥키스컴퍼니가 산소소주 O2린(오투린) 10억병 판매 돌파를 기념해 오는 8월 30일 오후 7시 30분 충남대 정심화홀에서 고객 감사음악회를 개최한다.

초대권 소지자 선착순으로 입장되며 초대권은 미리 신청해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이번 음악회는 맥키스컴퍼니가 지난 2008년 8월 산소소주 O2린 출시 후 10억병 판매를 넘어서며 지역민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기획한 공연이다.


O2린은 숲에서 포집한 산소를 소주에 녹여 넣는 산소용존공법으로 제조해 타제품보다 산소가 3배 많고 숙취해소도 30분 빠르다. 맥키스컴퍼니의 산소용존공법은 한국은 물론 미국, 중국, 일본에서도 특허받은 기술이다.

관련기사



맥키스오페라 ‘뻔뻔(fun fun)한 클래식’은 소프라노, 테너, 바리톤, 피아노 등 9명의 단원으로 구성돼 클래식에 뮤지컬, 연극, 개그 요소를 섞어 관객이 함께 참여하며 즐기는 유쾌한 공연이다. 이 공연은 남녀노소 국적불문하고 3대가 함께 즐겨 볼 수 있다.

뻔뻔(fun fun)한 클래식의 대표공연은 매년 4월부터 10월까지 매주 토·일요일 오후 3시부터 개최하는 ‘계족산 황톳길 숲속음악회’와 문화소외 지역 및 계층을 찾아가 펼치는 ‘찾아가는 힐링음악회’가 있다. 연간 130여회 이상의 공연을 진행 할 만큼 인기가 높다.

조웅래 맥키스컴퍼니 회장은 “산소소주 O2린을 사랑해주시는 고객들께 깊이 감사드리는 마음으로 이번 음악회를 준비했다”며 “많은 분들이 오셔서 함께 마음껏 즐기고 힐링하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대전=박희윤기자 hypark@sedaily.com

박희윤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