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이상 부끄러워하지 말고 당당하게’라는 도발적 캐치프라이즈로 주목받고 있는 ‘샤이노모어(SHYNOMORE)’가 최근 자체개발한 바디용품 브랜드 ‘샤이노모어 바디앤케어’ 6종 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샤이노모어 바디앤케어’는 코스메틱 전문가들과의 협업을 통해 만들어진 프리미엄 제품으로 이성에게 호감을 느낄 수 있는 페로몬 향과 자연유래 성분을 담은 것이 특징이다.
인공향료, 파라벤 등 유해 성분은 빼고 순한 자연유래 성분만을 넣어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샤이노모어 바디앤케어는 미백과 주름완화 성분이 함유된 ‘샤이노모어 바디로션’과 풍부한 거품과 영양성분이 들어 있는 ‘샤이노모어 바디워시’, 신선하고 매혹적인 페로몬 향을 담고 있는 ‘샤이노모어 오드뚜왈렛 향수’까지 각각 남성용과 여성용 6종으로 구성됐다
특히 샤이노모어는 지난달 국내 유명 클럽 라운지 메이드(이태원)와 플럭스(부산)에서 화려한 런칭행사를 진행한 바 있다. 또 글로벌 남성 매거진 '맥심'과 부산 해운대 ‘더 베이 101 웨이브 요트 라운지’에서 진행하는 다양한 프로모션 행사에 ‘샤이노모어 바디앤케어’ 제품을 공식적으로 협찬하고 있다고 밝혔다.
국내 최초 성인용품 트렌디 셀렉트샵 브랜드를 표방하며 런칭한 샤이노모어는 우머나이저, 새티스파이어 같이 독일 유명 브랜드 출시 기념행사에 이어 이번 PB상품도 구매고객 전원에게 페로몬향초를 무료로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샤이노모어 윤택동대표는 “앞으로도 다양한 PB브랜드의 개발을 통해 상품과 가격 차별화는 물론 브랜드 인지도 강화를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