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이정재, 어서와~ 이런 秋남은 처음이지? F/W 화보

배우 이정재가 가을 남자로 변신했다.

최근 촬영한 남성캐주얼 브랜드 남성크로커다일의 2017년 F/W 화보에서 이정재가 그윽한 분위기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머물게 하고 있는 것.




배우 이정재 /사진=크로커다일배우 이정재 /사진=크로커다일




배우 이정재 /사진=크로커다일배우 이정재 /사진=크로커다일


이정재는 서울 한 스튜디오에서 남성크로커다일과 함께 화보 촬영을 진행하며 어느 의상이든 완벽 소화하는 대한민국 최고의 배우이자 패션 피플임을 다시 한번 입증 했다. 그는 이번 이번 F/W 패션 화보 촬영에서 무심한 듯 시크한 분위기로 가을, 겨울 의상에 어울리는 컨셉을 능수능란하게 소화하였으며, 다양한 스타일링으로 다채로운 겨울 룩을 완성 시켰다.


또한 카메라 앞에 선 이정재는 가을 남자의 그윽한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동시에 프로페셔널한 포즈로 화보의 완성도를 높였다. 현장 관계자는 “한 컷을 찍어도 이정재는 그만의 느낌이 있다. 화보 촬영을 할 때 아무 걱정이 안되는 배우 중 하나”라고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관련기사



남성크로커다일의 이번 17 F/W 화보는 스타일리쉬한 남성크로커다일의 다양한 착장을 보다 더 강조하기 위하여 마치 영화의 한 장면과 같은 기법을 사용하여 제품의 특징 및 모델 이정재만의 카리스마를 더욱 부각 시켰다.

배우 이정재 /사진=크로커다일배우 이정재 /사진=크로커다일


한편 남성크로커다일은 2017년 매출 1,500억원 목표를 향해 순항 중이며, 하반기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준비 중에 있다.

/서경스타 한해선기자 sestar@sedaily.com

한해선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